Pokémon GO 포켓몬고/이벤트 정보 및 팁

포켓몬고 투어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자주 묻는 질문 정리

gametory 2020. 12. 18. 15:29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자주 묻는 질문 정리

포켓몬고 투어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자주 묻는 질문 정리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자주 묻는 질문

포켓몬의 25주년과 Pokémon GO 5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현지 시간 기준 2021년 2월 20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전 세계 트레이너를 위한 가상 티켓 발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세계 어디에 있든 모든 것이 시작된 지역인 관동지방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레드 버전 또는 그린 버전 티켓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버전에서는 버전 전용 포켓몬과의 만남, 이벤트 전용 스페셜리서치와 관동지방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첫 150개 포켓몬의 색이 다른 모습을 선보입니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이를 Pokémon GO에서 계속 만날 수 있습니다.

 

관동지방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150개의 포켓몬을 모으면서 특별한 보상을 받으세요.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트레이너는 두 번째 이벤트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받게 됩니다. 이를 완료하려면 매우 어려운 도전과 힘든 과제를 해내야 하지만 전설적인 샤이니 뮤를 만날 수 있으므로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티켓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은 인앱 숍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미화 $11.99에 관련 세금 및 수수료(또는 현지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를 더한 금액입니다. 티켓은 포켓코인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숍에서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이미지를 누릅니다.

  2.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3.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이 지급되었다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4. OK를 누르면 티켓이 가방에 추가됩니다.

  5. 이벤트 몇 주 전에 가방에 들어 있는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에서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누르면 버전을 선택할 수 있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6. 버전 선택을 확인하면 프로필에서 해당하는 레드/그린 메달을 받게 됩니다. 참고: 버전 선택은 최종적이므로 선택한 버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레드 티켓과 그린 티켓은 무엇이 다른가요?

오리지널 게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에는 버전 전용 포켓몬이 있습니다. 이벤트 시간 동안 버전 전용 포켓몬이 향로에 더 많이 다가올 것입니다. 또한 레드 버전과 그린 버전은 아래에 설명된 대로 색이 다른 특정 포켓몬을 만날 확률에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선택하면 티켓 버전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교환하려면 친구 및 가족과 협력해야 하며 이는 일부 컬렉션 도전을 완료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교환 거리 제한을 40km로 늘렸습니다.

 

레드 또는 그린 경로는 언제 선택하나요?

트레이너는 이벤트 몇 주 전에 버전을 선택하므로 지금 당장 결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레드 버전 티켓을 구매했는데 그린 버전으로 전환할 수 있나요(또는 그 반대의 경우)?

아니요, 티켓 버전을 선택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티켓을 일찍 구매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티켓을 일찍 구매하고 1월과 2월의 커뮤니티 데이를 위한 스페셜리서치를 받으세요. 스페셜리서치를 받으려면 1월 또는 2월의 커뮤니티 데이 전에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 1월 커뮤니티 데이는 2021년 1월 17일(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1월의 커뮤니티 데이를 위한 스페셜리서치를 무료로 받으려면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을 2021년 1월 13일 오후 11:59 PST 이전에 구매해야 합니다. 이 기한까지 구매하시면 2월의 스페셜리서치 스토리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월 커뮤니티 데이는 2021년 2월 6일(토)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월의 커뮤니티 데이를 위한 스페셜리서치를 무료로 받으려면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을 2021년 2월 3일(수) 오후 11:59 PST 이전에 구매해야 합니다.

 

이러한 스페셜리서치 스토리를 받으려면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커뮤니티 데이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무료 티켓을 받으려면 위에 명시된 기한까지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2. 각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 중에 Pokémon GO에 로그인해야 해당 스페셜리서치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커뮤니티 데이 스페셜리서치 스토리를 얻은 후에는 이를 언제든지 완료 할 수 있습니다.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관련 법률 및 서비스 약관에 명시된 예외 사항이 적용됨).

 

리서치를 완료하려면 교환을 할 수 있어야 하나요?

아니요,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기 위해 교환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각 경로에서 특정 포켓몬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일부 컬렉션 도전을 완료하고 관동지방에서 처음 발견된 최초의 150개 포켓몬을 수집하려면 교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교환 거리 제한을 40km로 늘렸습니다.

 

티켓을 구매했는데 이벤트 시간 동안 조금밖에 플레이하지 못하거나 기간 내에 스페셜리서치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해당 기간에 활성화되는 다양한 보너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대한의 시간 동안 플레이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벤트 시간은 정해져 있으며 로그인 시간에 따라 변경되지 않습니다. 보너스를 최대한 즐기고 싶다면 미리 티켓을 사 두는 것이 좋습니다.

 

티켓을 소지한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현지 시간 기준 2021년 2월 20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동안 로그인하여 스페셜리서치를 수집하기 위한 게임 내 행동을 하면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계속해서 스페셜리서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그대로이며 제한 시간도 없지만, 반드시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스페셜리서치를 받아야 하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예. 티켓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다음 기능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트레이너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관동지방에서 처음 발견되었던 일부 포켓몬이 야생과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 프리져, 썬더, 파이어와 뮤츠가 전설적인 레전드배틀로 돌아옵니다. 특별한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 모든 트레이너는 이벤트 전용 기간 한정 리서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교환 범위가 40km로 늘어납니다.

 

환불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niantic.helpshift.com/a/pokemon-go/?l=ko&p=web&s=events&f=pokemon-go-tour-kanto-faq

 

Pokémon GO

문의사항이 있으세요? 여기에서 검색해 주세요.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SpxgWHZQhY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youtube.com/watch?v=-SpxgWHZQhY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