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2020년 12월 24일 업데이트 정보 & 기존 문제

gametory 2020. 12. 29. 20:39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전설&메가레이드 경험치 보상에 오류가 있어 수정중에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패스

리모트 레이드패스는 10,000XP 보상으로 정상이지만 무료 레이드패스와 프리미엄배틀패스

사용시 3,000XP를 받는 오류가 있습니다.

 

Let It Ko on Twitter

“전설&메가레이드 경험치 보상에 오류가 있어 수정중에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패스는 10,000XP 보상으로 정상이지만 무료 레이드패스와 프리미엄배틀패스 사용시 3,000XP를 받는 오류가 있습니

twitter.com


포켓몬고 12월 24일 업데이트 정보 & 기존 문제

기존 문제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오류가 본 목록에 기재되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여기를 참고하여 Pokémon GO 고객센터 또는 앱 내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수정일: 12 월 24일

 

티켓을 구입하려고하면 숍에 아무 것도 반응 하지 않는다.

오류 내용: 일부 트레이너가 이벤트 티켓을 구입하면 화면에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거나 앱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 앱의 "설정"에서 "고급 설정"을 누른 다음 새로고침을 함으로써 해결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 0.195.2로 수정됩니다.

 

5 성 레이드, 메가레이드에 직접 참여하여 획득 할 수있는 XP가 잘못됨

오류 내용 : 전설 레이드 배틀과 메가레이도에서는 매일받을 수있는 무료 레이드 패스 및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사용하여 레이드를 완료 후에도 올바른 XP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상태 : 조사 중

 

야생 포켓몬에게 '열매'를 주면 랩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오류 내용: 드물게 발생하는 포켓몬에게 '열매'를 주면 앱이 반응하지 않게된다.

현재 상태: 조사 중

 

레이드 배틀에서 포켓몬에 대한 공격과 몬스터볼이 반응하지 않는다.

오류 내용: 드물게 트레이너가 레이드 배틀 중에 공격 할수 없거나 공을 던질 수 없다.

현재 상태: 조사 중

 

마임맨 (가라루)를 포획한 후 레이드에 입장할 수 없다.

오류 내용: 마임맨 (가라루)를 포획한 후 레이드 배틀에 참여하면 화면에 "다시 참여"가 나타난다.

해결 방법 앱의 "설정"에서 "고급 설정"을 누른 다음 새로고침을 하십시오.

현재 상태: 조사 중

 

선물로 검색해서 잘못된 결과가 나올

오류 내용: "선물"검색은 현재,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친구가 아니라 여러분의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은 친구가 표시됩니다.

현재 상태: 조사 중

Picnicker 메달이 올바르게 업데이트 되지 않는다

오류 내용: Picnicker 메달 개수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아 뒤늦게 갱신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 다음 번 업데이트로 수정 예정

 

교환한 포켓몬과 관련하여 예전의 트레이너가 붙인 태그를 지울 수 없다

오류 내용: 태그가 있는 포켓몬을 교환한 경우, 해당 포켓몬의 새 트레이너는 태그를 삭제할 수 없으며 삭제 시에 앱이 멈춰버릴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 수정 중

 

레벨 40 이상의 트레이너가 체육관에 있는 포켓몬에게 먹을 것을 줄 때, 포켓몬의 사탕을 얻을 수 없다

오류 내용: 레벨 40 이상의 트레이너는 체육관을 지키는 포켓몬에게 먹을 것을 줘도 사탕을 받을 수 없습니다.
현재 상태: 수정 중

 

표시 오류: 여러 포켓몬을 한 번에 전송한 후 획득한 사탕 XL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다

오류 내용 : 여러 종류의 포켓몬을 한번에 전송 시 획득한 사탕 XL이 화면 왼쪽에 일관되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는 표시 불량으로써 실질적으로는 사탕XL은 트레이너 계정에 올바르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현재 상태: 조사 중

 

루어를 이용하여 출현한 포켓몬을 터치하면 앱이 멈춰버린다

오류 내용 : 한번도 잡은 적이 없는 포켓몬을 루어를 통해 출현했을 때, 맵 상에서 포켓몬이 작게 표시됩니다. 그리고 해당 포켓몬을 터치하면 앱이 멈춰버려서 강제 재기동을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상태: 조사중. 오류를 해결 중이기에 루어에서 일시적으로 칼로스 지방의 포켓몬의 출현을 막았습니다.향로는 칼로스에서 발견 된 포켓몬을 끌어 들일 수 있습니다.

 

포켓몬 박스 페이지는 특정 상황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할 때 매우 작게 나타난다

오류 내용: 검색어(교환할 때, 배틀 파티를 위해 포켓몬을 검색할 때, 또는 도감에서 포켓몬 종류를 검색할 때 등)를 사용할 때 포켓몬 박스 페이지가 보여지면, 그 이후의 페이지는 화면 중앙에 매우 작게 표시됩니다.
현재 상태: 0.193.3에서 해결되었습니다.

 

메가레이드는 리서치 과제 '레벨3 이상의 레이드를 이긴다'가 완료되지 않는다.

오류 내용:메가레이드는 '레벨 3 이상의 레이드를 이긴다' 리서치과제에 포함되지 않는다.레벨 3 및 5의 레이드는 리서치에 카운트됩니다.

현재 상태:조사중

 

메가에너지가 리서치 리워드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음(시각적 오류)

오류 내용:리서치 과제의 리워드로 메가에너지를 모으면 메가에너지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다.이것은 시각적인 오류로 메가에너지는 트레이너의 계정에 올바르게 추가되어 대상의 진화 포켓몬을 열람했을 때는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현재 상태:조사중

 

일부 트레이너는 선물(아이콘)순으로 정렬을 할 수 없다

오류 내용:프렌드 리스트를 선물순 정렬하면 원하는 대로 나열되지 않는다.
현재 상태:이는 향후 선물 보내기 기능 개선을 위한 준비 단계중,이 영향을 받은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문제는 거의 해결 되었지만, 개선이 완료되면 모든 플레이어가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와 모험 모드 관련 문제

  • 「함께 배틀」 하트 획득 관련 오류
    오류 내용
    :체육관에서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배틀 시, 함께 배틀 하트를 일관되게 획득할 수 없습니다. 체육관 배틀시,하트를 받는 것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관련 오류는 프렌드와 배틀 또는 GO 배틀 리그 등 다른 방법으로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배틀」하는 경우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재 상태:조사중

  • 포핀의 효과가 심야 0시(현지 시간)에 리셋되다
    오류 내용
    :파트너 포켓몬에게 포핀을 준 타이밍 관계없이 현지시간 심야 0시에 포핀의 효과 시간이 리셋 되어 버린다.
    현재 상태:조사중

  • 그룹 사진 모드 사용중 프렌드의 파트너 포켓몬이 표시되지않음
    오류내용
    :그룹 사진 모드 사용 중 프렌드의 파트너 포켓몬이 표시되지 않는다.
    회피책: 그룹 사진 모드를 사용하기 전 앱을 다시 시작하세요.개선이 되지 않는 경우 그룹 사진 모드를 종료하고 몇 분 기다린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현재 상태:조사중

  • 파트너 포켓몬에게 「황금 라즈베리」를 1개만을 줬는데도 포켓몬이 맵 상에 표시된다.
    오류내용
    :파트너 포켓몬에게 「황금 라즈베리」를 2개가 아닌 1개만 줬는데도, 포켓몬이 맵상에 표시되어 버린다.
    현재 상태:해결제

niantic.helpshift.com/a/pokemon-go/?l=ko&p=web&s=release-notes-known-issues&f=known-issues

 

Pokémon GO

문의사항이 있으세요? 여기에서 검색해 주세요.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5QvQnlqBvBw

리모트 레이드패스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youtube.com/watch?v=5QvQnlqBvBw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