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0.201.1 버전 업데이트

gametory 2021. 3. 2. 23:49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포켓몬고 0.201.1 버전 업데이트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고 0.201.1 버전 업데이트

안드로이드 기준 0.201.1 버전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0.201.0버전의 크고 작은 각종 문제 수정 버전) -포켓몬,포켓스탑,체육관 등 지도에 잘 표시되지 않았던 문제 해결 -초대받은 레이드 진행 시 리모트패스가 아닌 프리미엄 배틀패스&무료패스 등이 뜨면서 진행 불가했던 문제 해결


여기에서 엔지니어링 팀에서 현재 조사중인 문제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문제가 발견되고 해결되면 추가 및 제거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거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모든 문제의 포괄적 인 목록이 아닙니다. 여기 에서 GO Battle League와 관련된 알려진 문제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버그를보고하거나 일대일 지원을 받으려면 설정 메뉴에서 앱 내 티켓을 제출하거나 다양한 문제에 대해 당사에 가장 잘 연락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  참조하십시오 

 

최종 업데이트 : 2021 년 3 월 1 일

 

플레이어는 2 월 22 일 주 동안 보너스 달걀 슬롯에서 주간 걷기 보상 달걀을받지 못했습니다.

문제 설명 : 2 월 22 일 주 동안 플레이어는 보너스 저장소에 에그 공간 만있는 경우 Adventure Sync 주간 보상의 일부로 에그를받지 못했습니다.

문제 상태 : 해결됨

 

2 월 28 일에 전설적인 레이드 배틀의 보너스 XP가 잘못되었습니다.

문제 설명 : 2 월 28 일 일요일에 전설적인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 전투에서 얻은 보너스 XP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문제 상태 : 해결됨

 

Pokèstops, Gyms 및 Pokèmon이 플레이어 위치 바로 근처에 나타나지 않는 등지도가 잘못로드 될 수 있습니다. (0.201 버전 만 해당)

문제 설명 : 플레이어가 앱을 열면 Pokèstops, Gyms 및 Pokèmon이 플레이어 가까이에로드됩니다. 플레이어가지도를 살펴볼 때로드하는 데 최대 1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동 중에 앱을 백그라운드로 사용하는 경우이 버그가 재설정되고 해결하는 데 1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버그는 앱 0.201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플레이어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문제 상태 : 현재 배포중인 업데이트 (0.201.1)에서 해결됨

 

플레이어는 레이드에 초대 될 때 원격 레이드 패스 대신 직접 레이드 패스를 사용하도록 요청받습니다.

문제 설명 : 때때로 플레이어는 레이드에 초대 될 때 원격 레이드 패스 대신 무료 일일 레이드 패스 또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사용하라는 요청을받습니다. 그런 다음 "이 체육관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더 가까이 가십시오"라는 오류 메시지와 함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문제 상태 : 현재 배포중인 업데이트 (0.201.1)에서 해결됨

 

"선물 가능"검색어가 잘못된 결과를 반환합니다.
문제 설명 : 친구 목록의 "선물 가능"검색어 는 현재 선물을 보낼 수있는 친구 대신 현재 귀하로부터 선물을받지 않은 친구를 표시합니다.
문제 상태 : 해결됨

 

Picnicker Medal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문제 설명 : Picnicker 메달 개수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고 때때로 오랜 지연 후 업데이트됩니다.

문제 상태 : 해결됨

 

거래 후 포켓몬의 이전 트레이너가 적용한 태그는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문제 설명 : 태그가있는 포켓몬이 거래 된 후, 포켓몬의 새로운 트레이너가 태그를 제거 할 수 없으며 그렇게하려고하면 앱이 정지 될 수 있습니다.

문제 상태 : 해결됨

 

시각적 버그 : 한 번에 여러 포켓몬을 전송 한 후 획득 한 Candy XL이 UI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제 설명 : 여러 종류의 포켓몬을 한 번에 전송할 때 획득 한 Candy XL이 UI 왼쪽에 일관되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시각적 버그이며 Candy XL은 여전히 ​​Trainer의 계정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문제 상태 : 해결됨

 

연구 보상을 통해 획득 한 메가 에너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음 (시각적 버그)
이슈 설명
 : 연구 과제에서 보상으로 메가 에너지를 수집 할 때 수집 된 보상으로 메가 에너지가 시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시각적 인 버그이며 메가 에너지는 트레이너의 계정에 올바르게 추가되고 해당 진화 라인의 포켓몬을 볼 때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문제 상태 : 조사 중

 

 

 

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l=en&s=top-articles&f=known-issues

 

Pokémon GO

문의사항이 있으세요? 여기에서 검색해 주세요.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umPApFfRTv4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