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Pokémon GO Fest 2020”이 7월 25일과 26일에 개최 결정! 완전히 새로운 이벤트를 체험하세요!

gametory 2020. 6. 1. 06:23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트레이너님

2019년에는 시카고, 도르트문트, 요코하마에서 각각 개최된 "Pokémon GO Fest"를 개최하고 합계 60만 명 이상의 트레이너가 참가하고 여름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Pokémon GO Fest 2019"는 과거 최대 규모 이벤트로 성대하게 펼쳐졌습니다. 1년 중 복수의 "Pokémon GO Fest"를 개최한 것은 2019년이 처음이었습니다!

youtu.be/gX-rQzx4_Kw

올해 완전히 새로운 “Pokémon GO Fest 2020”이 개최합니다. 7월 25일(토), 26일(일) 에 개최 예정이며 처음 시도하는 가상 세계에서 개최하여 트레이너가 전 세계 어디에서라도 참가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입니다. 티켓 소지자는 이벤트 양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이 한자리에 모여 즐기는 종래 형식은 아니지만 어디에서라도 참가할 수 있는"Pokémon GO Fest"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혼자 참가해도 모두의 마음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간 중 보너스, 포켓몬과의 만남, 그리고 스페셜리서치 뿐 아니라 다른 서프라이즈도 준비했습니다. 올여름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Niantic 블로그 및 “Pokémon GO Fest” 웹 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같은 공원과 같은 하늘에서 다시 만날 때까지 각자의 장소에서 여행을 즐기세요.

—Pokémon GO 개발팀

출처: 포고 공홈

https://pokemongolive.com/ko/post/pokemongofest2020/

 

Pokémon GO Fest 2020”이 7월 25일과 26일에 개최 결정! 완전히 새로운 이벤트를 체험하세요!

트레이너님 2019년에는 시카고, 도르트문트, 요코하마에서 각각 개최된 "Pokémon GO Fest"를 개최하고 합계 60만 명 이상의 트레이너가 참가하고 여름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Pokémon GO Fest 2019"는 과거

pokemongolive.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pokemongolive.com/ko/post/pokemongofest2020/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