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원격으로 레이드에 참가하기

gametory 2020. 6. 2. 18:45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원격으로 레이드에 참가하기

참고: 이것은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 기능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앞으로 몇 주 또는 몇 개월 안에 변경될 수 도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패스를 통해 트레이너는 화면근처에 있거나 지도에서 탭 가능한 모든 레이드배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패스는 숍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때때로 특별한 이벤트에서 리모트 레이드패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도 있습니다. 가방에 3개 이상의 리모트 레이드패스가 있으면 더 이상 획득할 수 없습니다.

 

원격으로 레이드에 참가하는 방법

원격으로 레이드에 참가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맵뷰 우측 하단에 있는 근처상태 버튼을 누르고 레이드 탭을 선택하십시오. 나열된 모든 레이드배틀에서 참여하려는 레이드 아래의 "보기"를 눌러 레이드에 접근하십시오.

     

    또한 지도 보기에서 레이드배틀이 진행중인 체육관을 눌러도 됩니다.

 

원격으로 참가하고 싶은 레이드에 접근하면, 리모트레이드 패스를 이용해 레이드배틀에 참가할 수 있는 분홍색 버튼이 나타납니다. 패스를 레이드 입장과 교환합니다.

최대 5명의 트레이너가 리모트 레이드패스로 같은 레이드 로비에 참가할 수 있지만, 이 수는 지정된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원격으로 레이드 배틀에 참가하려고 하고 다른 5명의 트레이너가 이미 원격으로 참가했다면, 당신은 새로운 로비에 추가될 것입니다. 원격으로 합류하는 트레이너들의 아바타는 로비에서 다르게 보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vsoumTngdE

원격으로 레이드배틀하기

직접적으로 참가한 레이드에서처럼 원격 레이드에서도 트레이너들은 사용하고자 하는 포켓몬을 선택하고, 레이드 로비 오른쪽 상단에 있는 그룹 코드(포켓몬 사진 3장)를 공유해 범위 내에서 타인을 초대해 자신의 그룹에 가입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드배틀의 구조 또한 당신이 원격으로 배틀하고 있든 직접하고 있든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그러나 원격 트레이너의 포켓몬은 직접 참여하는 트레이너의 포켓몬보다 공격력이 낮습니다. 이러한 공격력 감소는 지정된 시간 동안 일시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패스로 완료 한 레이드배틀은 여전히 모든 레이드 관련 리서치 및 메달에 포함되며, 공격력 및 추가 프리미어 볼에 대한 베스트 프렌드 및 팀 보너스는 계속 적용됩니다.

 

출처: 포고 공홈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s=top-articles&f=joining-raids-remotely&l=ko

 

Pokémon GO: 원격으로 레이드에 참가하기

참고: 이것은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 기능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앞으로 몇 주 또는 몇 개월 안에 변경될 수 도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패스를 통해 트레이너는 화면근처에 있거나 지도에서 탭

niantic.helpshift.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s=top-articles&f=joining-raids-remotely&l=ko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