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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적 영웅 업데이트
4 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보 이 실험 카드에 대한 몇 가지 영웅의 변화와 주변.
어록
개발자 의견 : 아나 플레이어는 궁극기가 즉시 범위를 벗어나는 Genji와 Winston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궁극기의 즉각적인 영향을 자주 보지 않는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 변경으로 Ana는 강화 된 다트와 피해 감소로 노동의 결실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노 부스트
- 아군을 강화하면 이제 아나도 강화됩니다.
애쉬
개발자 의견 : 이제 빈 코치 건을 얼굴에 대고 기대치와 더 가깝게 일치합니다.
코치 건
- 투사 체 피해가 6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확산이 50 % 감소했습니다.
- 더 이상 적을 밀쳐 내지 않습니다.
BAPTISTE
Dev Comment : Slightly-Less-Mortality Field는 동일한 고리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실험 할 수 있습니다. 기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도록 장치는 불멸의 상태 여야합니다.
바이오 틱 런처 (2 차 발사)
- 직접 수류탄을 맞으면 체력이 33 % 증가합니다.
불멸 필드
- 이제 최소 체력 값을 설정하는 대신 들어오는 피해가 50 %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5 초에서 15 초로 감소했습니다.
능보
개발자 의견 : Bastion은 여전히 탱크로 변하지 만 더 이상 탱크 크기가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그의 총 팔에 몇 개의 나사를 조 였고 무기가 퍼진 상태에서 사라졌습니다! 볼륨에 따른 신호음이 적고 퓨 푸가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일반
- 캐릭터 스케일이 15 % 감소했습니다.
구성 : 정찰
- 무기 확산 제거
BRIGITTE
개발자 의견 : 플레이어가 군중 제어에 대해 매우 흥분한다고 들었으므로 이제이 달콤한 콤보를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기절 시간을 늘리거나 이동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으, 지루함).
휩샷
- 이제 적을 공격하면 Shield Bash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재설정됩니다.
D.VA
개발자 의견 : 적 팀은 종종 조종사 D.Va를 무례하게 무시합니다. 이제 기계가 당신 위에 떨어질 때 살아남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Mech에게 전화
- 이제 적에게 600 피해를줍니다.
- 최종 충전 비용이 30 % 감소했습니다.
둠 피스트
개발자 의견 : 그리고 그들은 그가 마천루를 평평하게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마천루를 주제로 한 영웅 아이디어에 많은 창의적인 제한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일부 Doomfist 플레이어가 가끔 땅에 닿는 문제도 해결해야합니다.
로켓 펀치
- 이제 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에코
개발자 의견 : Echo 플레이어는 실제로 주변에서 가장 도움이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항상 "어떻게되었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와 같은 말을합니다. 이 변경 사항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서로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복제
- 지속 시간이 15 초에서 30 초로 증가했습니다.
겐지
개발자 의견 : 확인되지 않은 소문 : 겐지의 사이버네틱스는 실제로 타락한 적의 피에 의해 연료를 공급받습니다.
비끼다
- 이제 대상을 제거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재설정됩니다.
한조
개발자 의견 : 원하는 곳에 흩어 놓은 다음 누군가를 제거하면 완전히 줄을 섰다고 주장하십시오.
폭풍 화살
- 폭풍 화살이 이제 환경에서 튕겨 나옵니다.
정크 랫
개발자 의견 : 플레이어가 아름다운 바닥 텍스처에 감탄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으므로 정크 랫이 몇 가지 위험 요소를 더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는 매우 강력하고 흥미 진진한 동기 부 여자이므로 이제는 잠재적으로 더 많은 놀라움이 땅 밑에 숨어있을 것입니다.
스틸 트랩
- 이제 동시에 최대 3 개의 트랩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초에서 7 초로 감소했습니다.
루시우
개발자 의견 : 이명은 농담이 아닙니다. 당신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하십시오.
Amp It Up
- 이제 Soundwave의 넉백 강도도 증가합니다.
맥 크리
개발자 의견 : 총알은 미래에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회전 초도 마찬가지입니다.
평화 감시단 (1 차 발사)
- 헤드 샷은 이제 탄약 1 개를 환불합니다.
삼공 활차
- 더 이상 회전 초 1 개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메이
개발자 의견 : 얼음 벽은 말 그대로 물리적 장벽입니다. 그러나 메이는 또한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끝없는 갈등이 우리를 찢어 놓고 있다는 게 보이지 않습니까?
일반
- 탱크 역할에 재 할당 됨
- 캐릭터 스케일 15 % 증가
- 체력이 250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비
개발자 의견 : 이제 Mercy의 Caduceus Blaster가 할 수있는 놀라운 피해량을 과소 평가하기에는 부족한시기입니다. 탈출구가 없습니다. 미안 해요.
수호 천사
- 이제 적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모이라
개발자 의견 : Moira를 플레이 할 때 가까이 다가 가서 약간의 피해를 입히고 싶은 욕망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의지하지만 실제로 아군을 치유하는 것을 장려함으로써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뾰족한 손가락 미치광이 계획이 강화
Biotic Grasp (2 차 화재)
- 사거리가 20 미터에서 15 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초당 공격력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바이오 틱 오브
- Biotic Grasp (Primary Fire)로 아군에게 체력이 100 회복 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1 초 감소합니다.
오리사
개발자 의견 : Orisa는 여전히 4 족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 게임 플레이 변경은 Numbani의 수호자가 된 초기 켄타우로스 같은 옴닉 역할을 수행하면서 플레이어와 영웅의 관계를 깊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일반
- 전진 속도 40 % 증가
파라
개발자 의견 : 이제 평균적으로 플레이어 사망률이 한 명 더 줄어들도록 연막탄을 nerfing하고 있습니다.
뇌진탕 폭발
- 재사용 대기 시간이 9 초에서 6 초로 감소했습니다.
연발 사격
- 이제 시전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신
개발자 의견 : 최근 연구에 따르면 레이스와 같은 무형의 유령은 공중에 떠있는 동안 더 위협적이라고합니다.
그림자 단계
- 시전 시간이 1.5 초에서 1 초로 감소했습니다.
레이스 형태
- 이제 해당 기간 동안 비행을 허용합니다.
라인 하르트
개발자 의견 : Crusader Armor의 사용자 매뉴얼에는 정밀 독일 엔지니어링이 정기적 인 유지 보수의 일부로 스티어링 유체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재량에 따라 그렇게하십시오.
요금
- 이제 200 % 더 많은 파워 스티어링이 있습니다.
난폭 운전자
개발자 의견 : 또는 Chain Hook의 새로운 쿨 다운은 4 초이지만, 훅이 없으면 Roadhog가 너무 빨리 다시 시도하려는 열정을 소집 할 수 없을만큼 충분히 낙담하여 쿨 다운 시간이 두 배가됩니다.
체인 후크
- 적을 때린 후 재사용 대기 시간이 50 % 감소했습니다.
시그마
개발자 의견 : 실험적 장벽이 예상보다 무거웠습니다. 그것을 제쳐두면 Sigma가 더 이상 땅에 너무 가까이 고정되지 않게되었습니다.
일반
- 더 이상 중력에 구속되지 않음
실험적 장벽
- 장애인
운동 파악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2 초에서 8 초로 감소했습니다.
솔저 : 76
개발자 의견 : 그래서 머리를 겨냥하는 것이 더 나은 전술적 선택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스프린트
- 이제 활성 상태에서 초당 6 개의 탄약을 생성합니다.
전술 바이저
- 이제 헤드 샷을 목표로
솜 브라
개발자 의견 : 편집 됨
일반
- 스텔스 변경
SYMMETRA
개발자 의견 : Symmetra의 Photon Projector는 이제 광자를 더 많이 투사합니다.
광자 프로젝터 (1 차 발사)
- 빔 범위가 12 미터에서 16 미터로 증가했습니다.
TORBJÖRN
개발자 의견 : Torbjörn은 리벳 건을 가지고 있지만, 손에 망치로 그의 진정한 숙달이 드러납니다. 그는 사람보다 포탑을 고치는 데 훨씬 낫습니다.
포지 해머
- 과부하가 활성화 된 동안 피해가 200 % 증가했습니다.
- 살상 타격으로 과부하 지속 시간이 2 초 증가합니다.
트레이서
개발자 의견 : 3 초 전에 Blink 충전이 없었더라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모두 돌아옵니다! 시간 여행의 논리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소환
- 이제 모든 점멸 충전을 복원합니다.
위도우 메이커
개발자 의견 : 건강이 낮 으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과부의 입맞춤 (Primary Fire)
- 피해가 13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스프레드가 30 % 감소했습니다.
과부의 입맞춤 (Secondary Fire)
- 충전 된 사격이 이제 적을 관통합니다.
윈스턴
개발자 의견 : Winston의 Primal Rage 공격력은 유전자 변형 된 우주 원숭이에 대한 우리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기 때문에 약간의 넛지를주고 있습니다. 윈스턴은 또한 그의 발명품에 대한 애착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의 안경을 깨는 것이 그를 화나게 만들었다 고 생각한다면…
배리어 프로젝터
- 적의 피해가 이제 Winston에게 최종 충전을 부여합니다.
원시 분노
- 근접 피해가 40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 근접 밀쳐 짐이 40 % 증가했습니다.
레 킹볼
개발자 의견 : Wrecking Ball의 이동성과 생존 가능성 모두 종종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러한 튜닝 값이 게임에 적합 했습니까? 필요한 경우 버프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 모든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 초 감소했습니다.
롤
- 이제 항상 활성화
- 피해가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리 야
개발자 의견 : Zarya는 더 이상 자신과 팀원 사이에 장벽을 균등하게 분배하여 부담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제 그녀는 더 큰 이익을 위해 두 사람을 이기적으로 비축하거나 이기적으로 모든 것을 내 어줄 권한이 있습니다.
일반
- 입자 장벽과 투영 장벽이 이제 2 회 충전으로 공유 재사용 대기 시간에 있습니다.
젠 야타
개발자 의견 : 실제로 Zenyatta의 힘에는 제한이 없을 수 있지만 그는 절제에있어 훌륭한 훈련을 보여줍니다. 그는 마음대로 메타에 들어가고 떠납니다.
일반
- 이제 점프를 길게 눌러 최대 3 초 동안 공중에 떠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게임 관련 유튜브 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TLNkV3PEJrI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참고사이트/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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