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롤 모바일 : 와일드 리프트 와일드 패스 정보

gametory 2021. 4. 4. 13:39
반응형

롤 모바일 , 와일드 리프트 와일드 패스 정보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파랑 가루, 계정 XP, 챔피언 숙련도까지, 승패와 관계없이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를 플레이할 때마다 보상이 주어집니다. 그렇다면 와일드 패스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현재 와일드 패스 적용 날짜

시작 - 2021년 4월 3일 / 3시
종료 - 2021년 7월 2일 / 8시 59분

각 와일드 패스는 이 페이지나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전에 지정된 기간에 걸쳐 진행됩니다. 와일드 리프트를 늦게 시작하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와일드 패스에 포함된 거의 모든 보상은 조금 늦게 시작했더라도 획득할 수 있으며 너무 늦었다면 다음 패스를 기다리셔도 괜찮습니다!

너무 서두른 것 같군요.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아직 드리지 않았네요.

와일드 패스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와일드 패스는 게임을 플레이하여 추가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와일드 패스에는 전용 레벨이 적용되며 재화, 마커, 패스 한정 스킨 등을 포함한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와일드 패스 정보

새로운 와일드 패스가 시작될 때마다 모든 플레이어가 보상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패스 XP를 자동으로 획득합니다. 별도의 노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와일드 패스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아주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선 패스의 기본적인 부분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와일드 패스 레벨은 와일드 패스 XP를 획득하여 올릴 수 있으며 XP는 몇 가지 방법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XP를 획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와일드 패스 임무

와일드 패스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0주 동안 (또는 패스가 만료될 때까지) 매주 월요일 9시에 와일드 패스 임무 8개를 제공합니다. 이 임무는 와드를 설치하는 간단한 목표나 더블 킬, 트리플 킬 달성 같은 어려운 목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임무 목표가 너무 어려워도 포기하지 마세요! 한 주에 주어진 임무 8개를 모두 완수하면 특별한 추가 임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무가 매주 추가된다고 해서 해당 주에 추가된 모든 임무를 완료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주간 임무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A) 임무를 완수하거나 B) 3주 치의 주간 임무가 누적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3주 치의 임무가 누적된 경우 기존 주간 임무 중 한 주 치를 모두 완수할 때까지 새로운 임무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임무를 모두 완수한 뒤 추가 와일드 패스 XP를 획득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의 최초 승리 달성  도전 임무를 이용해 주세요! 매일 추가되는 이 임무를 완수하면 와일드 패스 XP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빠르게 패스 레벨을 올리려면 어느 목표를 완수할 수 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해 주세요.

임무가 무엇인지 잘 모르시거나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여 충분한 와일드 패스 XP를 획득하면 패스 레벨이 오릅니다! 레벨이 오르면 다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료 보상

모든 플레이어가 와일드 패스 4레벨 및 5레벨마다 (9, 14, 19레벨 등) 무료 보상을 획득하며 49레벨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게임을 몇 번씩 플레이하면 대개 어느 정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 와일드 패스를 확인하여 노력에 대한 결실을 획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제 5레벨마다 보상을 획득하는 것에 대해 궁금하실 것입니다. 다른 와일드 패스 레벨에는 무엇이 제공될까요? 패스에 포함된 다른 보상은 어떻게 획득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 보상

와일드 코어 590개를 사용하면 와일드 패스의 50레벨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는 기존에 와일드 패스에서 확보한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므로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와일드 패스를 구매하면 50레벨 이후에 15개의 추가 레벨이 잠금 해제되기 때문에 사용한 와일드 코어에 비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 패스의 레벨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아무 문제 없이 와일드 패스를 완수할 수 있는 플레이어도 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와일드 패스를 끝까지 완수하지 못하는 플레이어도 있을 것입니다. 레벨을 건너뛰거나 더 많은 와일드 패스 XP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예 와일드 패스

정예 와일드 패스는 가장 빠르게 와일드 패스를 완수하고 싶은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한 패스입니다. 정예 와일드 패스에는 기본 와일드 패스에 포함된 모든 혜택과 함께 람머스처럼 빠른 속도로 와일드 패스를 완수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시 레벨이 증가하는 기능을 포함해서 말이죠!

5레벨 획득

맞습니다! 정예 와일드 패스를 구매하면 와일드 패스 5레벨이 즉시 증가하여 정상을 향한 여정에 박차를 가할 수 있으며 건너뛴 레벨의 모든 보상이 제공됩니다.

주의할 점으로 이 추가 5레벨은 50레벨 이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추가 15레벨을 달성하는 것은 진정한 도전처럼 느껴지기를 바라기 때문에 오직 노력과 끈기만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레벨을 올릴 때 아무런 도움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정예 와일드 패스에는 특별한 임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죠.

정예 임무

정예 와일드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목표가 여러 단계로 나누어진 특별한 정예 임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에는 와드 설치, 적 처치 관여, 골드 획득 등의 목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표를 완수하면 와일드 패스 XP와 함께 다음 단계가 잠금 해제되며 같은 목표를 완수하여 와일드 패스 XP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최초 승리 달성, 도전 임무, 주간 임무에 정예 임무까지?! 패스를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와일드 패스 레벨을 개별로 구매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패스가 만료되기 전에 핵심 콘텐츠를 획득하거나 다음 보상을 1초라도 빠르게 획득하고 싶으시다면 와일드 코어 150개를 사용하여 1레벨씩 최대 50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마지막 추가 15레벨은 자신의 힘으로 쟁취해야 하지만 다른 모든 것은 구매할 수 있죠!

와일드 패스 보상은 언제까지 획득해야 하나요?

각 와일드 패스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만료됩니다. 패스가 만료되면 보상도 함께 사라집니다! 시간이 남을 때마다 와일드 패스 페이지를 확인하고 획득할 수 있는 모든 보상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모두 받기 버튼도 추가했습니다!

와일드 패스를 구매했지만 시간이 없어서 모든 보상을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가요?

와일드 패스는 계정 활동에 따라 점차 보상이 증가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와일드 패스와 각 와일드 패스 레벨 청약철회 불가능합니다.

와일드 패스는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 여러분께 높은 가치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말에 게임을 몰아서 하는 플레이어와 매일 조금씩 하는 플레이어 모두 자신만의 속도로 훌륭한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죠.

물론 와일드 패스는 새로운 기능이기 때문에 향후 출시되는 패스에는 품질 개선을 위한 조정 사항이 적용될 것입니다. 와일드 패스를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패스에 대한 피드백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공유해 주세요!

support-wildrift.riotgames.com/hc/ko/articles/1500004482902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와일드 패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 와일드 리프트 소개 👉 와일드 리프트를 향해 도약하세요! 실력과 전략이 격돌하는 5대5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이제 와일드 리프트에서 모바일과 콘솔로 만나 보세요. 새로운 조작법과 박진감 넘치는 진행 속도로 무장한 와일드 리프트에서는 실력대에 상관없이 친구들과 팀을 구성하고 나만의 챔피언을 선택해서 멋진 게임 플레이를 뽐낼 수 있습니다. ✅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하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 ✅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기 👉 https://apps.apple.com/app/id1480616990 ✅ Galaxy Store에서 다운로드하기 👉 http://apps.samsung.com/appquery/appD... ✅ 아래 링크를 통해 팔로우하시면 극도로 지능적인 게임플레이 동영상, 개발자 일기와 게임 업데이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영문): https://instagram.com/playwildrift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ildriftKR 👉 트위터(영문): https://twitter.com/wildrift 👉 웹사이트: https://wildrift.leagueoflegend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 많이 플레이, 더 많은 보상 | 와일드 패스 -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www.youtube.com/watch?v=dj7aL7Jq5RY

더 많이 플레이, 더 많은 보상 | 와일드 패스 -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