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개발 인사이드] 와일드 리프트의 배틀패스 만들기

gametory 2021. 4. 4. 15:42
반응형

와일드 리프트, 와일드 패스가 곧 출시됩니다! 와일드 리프트 매출 전략 리드가 유료 콘텐츠에 대한 접근법을 투명하게 공유해드립니다.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와일드 리프트의 배틀패스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름하여 ‘와일드 패스’입니다! 요점부터 말씀드리자면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보상을 드리고자 하며 원하는 경우 패스를 업그레이드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지만, 우선 잠깐 시간을 내 와일드 리프트의 유료 콘텐츠에 대한 철학을 공유해드리고 싶습니다. 불편할 수도 있는 주제지만 밸런스나 게임 기획처럼 투명하게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유료 콘텐츠에 대한 철학

와일드 패스의 출시는 랭크 시즌 2의 시작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새로운 플랫폼으로 넘어왔지만 유료 콘텐츠에 대한 접근법은 변함없습니다. 사실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과완전히 똑같은 원칙을 따르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비즈니스 모델을 정하는 건 쉽지 않았습니다. 대체로 게임이란 박스에 담긴 상태로 산 다음에 설치하고 엔딩을 볼 때까지 플레이하는 게 기본이었습니다. 끝까지 플레이하

www.leagueoflegends.co.kr

최우선 사항은 훌륭한 게임을 만들고 플레이어 여러분께 인상적이면서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해드리는 것입니다. 유료 콘텐츠를 절대 구매하지 않겠다는 선택을 하셨다고 해서 달라지는 점은 없습니다. 감정표현과 스킨뿐만 아니라 와일드 패스 같은 콘텐츠를 만들 때는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경험을 풍부하게 해주기 때문에 들뜬 마음으로 구매하고 싶어지는 상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게임 내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으려면 돈을 써야 한다는 느낌이 드는 상황은 절대 없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적에게 자랑할 때 도움이 되도록, 포로의 힘 스킨 상자 획득에 가까워지도록, 원하는 장식 콘텐츠를 드디어 획득해 얼른 뽐낼 수 있도록, 와일드 리프트에서 개성을 멋지게 드러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적인 콘텐츠와 재화로 와일드 패스를 가득 채웠습니다.

와일드 패스 개요

와일드 패스를 활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와일드 패스

랭크 시즌의 시작과 함께 와일드 패스가 출시되며 홈 화면에 있는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와일드 패스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레벨을 올릴수록 스킨, 재화, 아이콘, 감정표현, 마커, 기타 콘텐츠 등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언제든지 와일드 코어 590개로 와일드 패스를 업그레이드해 이미 달성한 레벨까지의 모든 콘텐츠를 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지 않아도 무료 보상인 파랑 가루와 포로 주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패스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추가 임무, 레벨, 경험치를 주는 정예 와일드 패스도 있습니다. 기본 와일드 패스에 추가로 와일드 코어 400개를 더 내면 정예 와일드 패스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와일드 패스 50레벨을 달성하면 전 세계에 성과를 자랑할 수 있게 해주는 와일드 패스 한정 스킨인 마공학 탐험가 잭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닙니다! 50레벨 후에도 추가 보상을 획득해 더 많은 콘텐츠를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에는 업그레이드된 와일드 패스가 내키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게임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와일드 패스 경험을 개선해나갈 계획이니 의견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엇이 마음에 들고 어떤 콘텐츠가 더 많아졌으면 하는지뿐만 아니라 불편하거나 불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한 피드백은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다가오는 패치에서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도움으로 맞춤식 경험을 더욱더 개선하고 좋아하는 콘텐츠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게 해줄 새로운 유형의 콘텐츠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ZFlH1FKpqX8

와일드 패스가 곧 출시됩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