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롤 11.9 PBE 패치노트] 롤 4/13 PBE 업데이트 : 담원 우승 스킨, 정복자 잭스, TFT 시즌5 심판 공개

gametory 2021. 4. 15. 11:02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4/13 PBE 업데이트 : 담원 게임 스킨, CONQUEROR JAX, TFT : RECKONING 등!

4/13 pbe 업데이트 담원스킨,정복자잭스,tft 시즌5 심판

 

정복자 잭스

[ 레거시 ]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PBE에 없지만, 여기 소셜 미디어의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

 

 

컨커 러 잭스 프레스티지 에디션

[롤 11.9 PBE 패치노트] 롤 4/13 PBE 업데이트 : 담원 우승 스킨, 정복자 잭스, TFT 시즌5 심판 공개

 

 

DWG 진

1350 RP [ 레거시 ]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PBE에 없지만, 여기 소셜 미디어의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

 

 

다음  DWG Jhin에 대한 버그 및 피드백 스레드 가있는 Riot KateyKhaos 입니다 .

"2020 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고스트의 우승을 차지한 진을 기리기! 

DWG Jhin 은 다음과 함께 Rift로 향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처!
  • 새로운 VFX!
  • 새로운 SFX!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DWG Jhin  1350RP 로 설정됩니다.

DWG Jhin 은 곧 PBE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정된 콘텐츠를 직접 확인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 스레드에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DWG 케넨

[1350 RP /  레거시 ]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PBE에 없지만,  여기 소셜 미디어의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

 

 

DWG Kennen에 대한 버그 및 피드백 스레드 가있는 Riot LavenderKira  다음과 같습니다 .

"2020 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Nuguri의 우승 Kennen을 기리며

DWG Kennen은 다음과 함께 Rift로 향합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처!
  • 새로운 VFX!
  • 새로운 SFX!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DWG Kennen은 1350RP로 설정됩니다. 

DWG Kennen은 곧 PBE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정된 콘텐츠를 직접 확인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 스레드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DWG 레오나

[1350 RP /  레거시 ]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PBE에 없지만,  여기 소셜 미디어의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

 

 

다음  DWG Leona에 대한 버그 및 피드백 스레드 가있는 Riot Dead Thief 입니다 .

2020 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BeryL의 Leona 우승을 기념합니다. 

DWG Leona는 다음과 함께 Rift로 향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처!
  • 새로운 VFX!
  • 새로운 SFX!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DWG Leona는 1350RP로 설정됩니다. 

DWG Leona는 곧 PBE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정된 콘텐츠를 직접 확인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 스레드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DWG 니 달리

[1350 RP /   레거시 ]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PBE에 없지만,  여기 소셜 미디어의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

 

 

DWG Nidalee에 대한 버그 및 피드백 스레드 가있는 Riot KateyKhaos  다음과 같습니다 .

"2020 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캐니언의 우승 니 달리를 기리기! 

DWG Nidalee는 다음과 함께 Rift로 향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처!
  • 새로운 VFX!
  • 새로운 SFX!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DWG Nidalee는 1350 RP로 설정됩니다. 

DWG Nidalee는 곧 PBE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정된 콘텐츠를 직접 확인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 스레드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DWG 뒤틀린 운명

[1350 RP /   레거시 ]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PBE에 없지만,  여기 소셜 미디어의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

 

 

다음  DWG Twisted Fate에 대한 버그 및 피드백 스레드 가있는 Riot Dead Thief 입니다 .

"2020 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ShowMaker의 Twisted Fate 우승을 기리기 위해. 

DWG Twisted Fate는 다음과 함께 Rift로 향합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처!
  • 새로운 VFX!
  • 새로운 SFX!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DWG Twisted Fate는 1350 RP로 설정됩니다. 

DWG Twisted Fate는 곧 PBE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정된 콘텐츠를 직접 확인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 스레드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크로마

새로운 크로마가 이제 PBE에 있습니다.

 

DWG 크로마

"이 크로마는 MSI 2021 기간 동안 독점 번들로 출시되었습니다."

 

소환사 아이콘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이 이제 PBE에 있습니다.

 

DWG [Champion] 서명 아이콘

"2020 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챔피언] 우승을 기리는 [선수]"

 

 

 

 

Conqueror Jax 아이콘

이 아이콘은 2021 년 독점 번들로 출시되었습니다.

 

Conqueror Jax Prestige Edition 아이콘

이 아이콘은 Prestige Points가있는 Prestige Conqueror Jax 스킨을 획득하여 획득했습니다.

 

 

이모티콘

새로운 이모티콘이 이제 PBE에 있습니다!

 

우리는 넘버원입니다!

 

God King Faceoff

 

 

인내, 끈기, 헌신

 

 

 

 

Evil Grin, Please Ruin Me

 

 

Kog'Maw VFX 업데이트

Beardilocks가 언급했듯이 Kog'Maw의 VFX 업데이트 는 이제 확장 된 테스트를 위해 PBE에 있습니다! 미리보기는 아래의 tweetchain을 확인하십시오.

가까운 PBE에 곧 공개됩니다. VFX 업데이트를 통해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공허의 새끼 Kog'Maw입니다!
업데이트 된 모델 텍스처!
업데이트 된 Armor / MR 파쇄 아이콘
프로젝트 목표 :
미사일 폭, R 가장자리 표시기 및 W / P 권한 부여 상태에 대한 게임 플레이 명확성을 개선했습니다. pic.twitter.com/SO0YvTprLY

— Riot Beardilocks (@Beardilocks) 2021 년 4 월 8 일

 

[조만간 전체 VFX 업데이트 동영상을 찾아보세요!]

 

 

TFT : Reckoning PBE Testing

TFT Set 5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확인하고 잦은 변경 목록에 대한보기 폭동 모트  TFT 불화 서버  또는 자신의 트위터 !

 

Set 5 TFT : Reckoning 및 이전에 발표 된 TFT 랩 모드  Hyper Roll 이 이제 테스트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TFT 데브 드롭 , 하이퍼 롤 난 의 첫 번째이야 TFT 연구소 실험적인 게임 모드 및 레크 닝과 함께 출시 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낮은 체력 풀, 금에 대한 관심 없음 (리롤 어웨이!), 더 많은 규칙 변경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TFT (~ 15 분)의 짧은 버전입니다. PBE 테스트가 계속되는 동안 변경 사항을 주시하거나 새로운 랩을 시도해보십시오!

[하이퍼 롤 로비의 규칙 프롬프트]

 

다음은 세트 5의 새로운 캐 러셀입니다.

 

 

새로운 자산 :

 

작은 전설

 

카오스 스프라이트

 

스플래시 타운 Choncc

 

 

 

인명 구조 원 Choncc

 

 

 

Sunkissed Choncc

 

 

 

카오스 페더 나이트

 

 

 

Dowsie

"당신의 파티에 신비로운 인어 마법사를 추가하고 싶습니까?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 잠깐, Dowsie는 어디로 갔습니까? 아, 맞습니다. Dowsie는 거의 모든 환경에 적응할 수 있으므로 그들을 유혹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유인한다면, 침착하고 그들이 단지 부끄러 울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분노 할 때까지 그들은 당신을 주문으로 가득 차게 할 것입니다. "

 

 

 

잉어 Dowsie

 

 

 

젤리 다우 지

 

 

 

와플 Dowsie

 

 

 

무지개 빛깔의 Dowsie

 

 

 

밤의 인도자 다우시

 

 

 

펜 로어

"그래서 유령 늑대 인 Fenroar가 파티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Fenroar는 맹렬히 충성스러운 전사입니다.하지만 검이 당신을 위협하지 않도록하세요. 그들은 Puproar와 그들의 친구들과 영원히 결속되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한두 라운드 후 오브를 가져 오세요. "

 

 

 

슈리 마 펜 로어

 

 

 

골든 펜 로어

 

 

 

스카이 본 펜 로어

 

 

 

나이트 브링 어 펜 로어

 

 

 

칸 메이 펜 로어

 

 

 

Nimblefoot

"속도, 함정, 도둑질의 교활한 대가 인 Nimblefoot은 모든 여정을 재빨리 장난스러운 모험으로 바꿉니다. 마법에 걸린 빨간 주머니는 금에서 구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습니다 ... 잠깐, 저 치즈인가요?"

 

 

 

밤의 인도자 님 블풋

 

 

 

구속 된 Nimblefoot

 

 

 

킨 코우 님 블풋

 

 

 

초록빛 님 블풋

 

 

 

잊혀진 Nimblefoot

 

 

 

경기장

 

카오스 아레나의 궁정

 

하모니 아레나의 영역

 

이미지가없는 기타 경기장 :

  • 백작 주걱 경기장
  • 질서 경기장의 성소
  • 스플래시 파티 아레나

 

 

지옥 불 무리

 

 

 

프리즘 강타

 

 

 

룬 서지

 

 

 

분노의 날개

 

 

 

밸런스 변경

 참고 * : PBE는 새롭고 잠정적이며 잠재적으로 실험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 장소입니다. 아래에 표시되는 내용은이주기 초반의 다른 변경 사항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식 메모 가  아니며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Sunfire Aegis

  • 몬스터에 대한 제물 피해가 100 %에서 150 %로 증가했습니다.

 

컨텍스트 및 메모

1) TFT에 트윗 체인이있는 Mort : Reckoning과 PBE가 시작될 때 :

[1]  "TFT에 대한 준비를 마치면서 PBE에 대한 결론을 내릴 때 PBE가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있는 몇 가지 사항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야합니다. 

우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전체 스레드를 읽어주세요 ... (  1/6 ) "

[2] "첫째, PBE입니다. 버그가 있습니다. 아직 완료되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PBE의 요점은 이러한 버그를 찾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싶은 것이 있다면 TFT Discord 또는 내 개인 Discord에 자유롭게 게시하십시오. 우리는 그들 모두를 읽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2/6 ) "

[3] "둘째, PBE입니다. 균형이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림자 항목과 16 개의 주걱 항목은 균형이 맞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Discord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 주시면 매일 조정하겠습니다. 오늘은 전체 개발 프로세스보다 더 많은 게임이 플레이 될 것입니다. (3/6). "

[4]  "명확성을 위해 PBE 패치는 평일 정오 경에 제공됩니다. PBE는 약 1 시간 동안 다운됩니다. 언제 백업되는지 묻지 마십시오.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패치 날짜는 14 일, 15 일, 16 일, 19 일, 20 일, 21 일이되며 26 일에 마지막 날이됩니다. (4/6) "

[5]  "마지막으로 매일 변경된 사항에 대한 일일 업데이트를 찾고 있다면 TFT Discord와 함께 여기에 게시됩니다. 매일 아침 게시하고 패치 배포와 함께 라이브로 이동합니다. (5/6) "

[6]  "좋아요. 재미 있고 모든 것을 시도해보십시오! 라이브가 시작되기 전에 세트를 수정하고 균형을 잡고 다듬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PBE가 곧 출시 될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언제 작동하는지 물을 때마다 1 분씩 지연됩니다.) 

녹음을 즐기십시오 !!! "

2) KateyKhaos  Conqueror Jax 와 DWG 스킨이 모두 유산이 될 것이라고 트윗 했습니다 .

"DWG 스킨과 Conqueror Jax는 유산이 될 것입니다. 

가용성에 대한 세부 사항은 릴리스에 가까워 질 것입니다. (: "

3) Riot Beardilocks 는 Full Machine Viktor에 대한 몇 가지 작은 VFX 변경 사항을 공유 했습니다.

보다! Full Machine #Viktor 는 975로 색상을 다시 지정합니다. VFX 업데이트에서 조금 늦었지만 가치를 추가하면서 일주일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Zaun에 내려간 것처럼 일종의 화학 기술 Viktor입니다.
아마도 밝기를 약간 줄이게 될 것입니다. pic.twitter.com/Pm4soKMQFJ

 

2021.04.12 - [🧡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업데이트] - TFT 롤토체스 시즌5 심판 게임플레이 개요심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팀 조합 몇 가지를 살짝 보여드립니다.

 

TFT 롤토체스 시즌5 심판 게임플레이 개요심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팀 조합 몇 가지를 살짝 보여

TFT 롤토체스 심판 게임플레이 개요심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팀 조합 몇 가지를 살짝 보여드립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

gamingtory.tistory.com

2021.04.14 - [💜 리그 오브 레전드/롤 업데이트 변경점] - 롤 11.8 패치 노트 공개 / 신챔프 그웬 출시 및 밸런스 패치 신스킨 출시

 

롤 11.8 패치 노트 공개 / 신챔프 그웬 출시 및 밸런스 패치 신스킨 출시

롤 11.8 본섭 패치노트 공개, 11.8 패치 하이라이트 어둠서리 사이온, 어둠서리 벨코즈, 용 수호자 갈리오, 용 사냥꾼 케일, 용 사냥꾼 트위치, 우주 그루브 그웬 출시!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

gamingtory.tistory.com

출처 www.surrenderat20.net/2021/04/413-pbe-update-damwon-gaming-skins.html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