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롤 11.9 PBE 업데이트 계속되는 TFT : 심판 테스트 및 더 많은 임시 밸런스 변경!

gametory 2021. 4. 21. 16:50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11.9 PBE 업데이트 계속되는 TFT : 심판 테스트 및 더 많은 임시 밸런스 변경!

계속 된 TFT : 레 코닝 테스트

롤 11.9 PBE 업데이트 계속되는 TFT : 심판 테스트 및 더 많은 임시 밸런스 변경!

TFT Set 5, Reckoning은 이번주기 PBE에서 계속 테스트합니다! 여기에 최근 변경 목록 (이다 (1)  /  2 )에서  폭동 모트는 :

"오늘의 PBE 패치입니다.이 모든 작업이 금요일에 수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작은 패치가 예상됩니다. 이제 전체 주말에 데이터가 있으므로 내일의 패치는 브랜치 컷 이전에 훨씬 더 큰 패치가 될 것입니다. 물건이없는 것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4 월 19 일 배포 

아이템

-ZZ'Rot 포털

--- 체력 및 공격 피해는 이제 착용자의 별 레벨이 아닌 현재 단계에 따라 조정됩니다.

---이 스케일링은 Hyper Roll에서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그림자 태양 불꽃 단 망토

--- Proc cadence : 2 >>> 1.5 초

-스타 틱 칼

--- 번개 피해 : 55 >>> 65

-그림자 Statikk Shiv

--- 번개 피해 : 55 >>> 65 

챔피언

1 비용

-아트록스

--- 주문 AD : 220 / 230 / 260 % ​​>>> 220 / 240 / 280 %

--- 주문 치유 : 최대 체력의 30 % >>> 200/300/450

-그라 가스

--- 마나 : 0/50 >>> 40/80

3 비용

-카타리나

--- 던지는 단검 속도가 ~ 11 % 증가했습니다.

--- 순간 이동 후 회전 시간 : 0.75 초 >>> 0.5 초

-야스오

--- 주문 피해량 : 300/400/600 >>> 200/300/600

5 비용

-케일

--- 상승 타이머 : 5/4/1 >>> 5/5/1 초 

하이퍼 롤

-Draconic 알은 이제 더 빠르게 부화합니다.

-알이 Standard에서 부화하는 데 3 발 이하가 소요되는 경우 Hyper Roll에서 1 발이 걸립니다. Standard에서 4 라운드 이상 소요되는 경우 Hyper Roll에서 2 라운드 소요

-시작 플레이어 골드에 6 골드 추가 (따라서 플레이어가 상점을 처음 볼 때 10 골드를 갖게 됨) 

버그 수정:

-Abomination 무덤을 목표로 시도하는 Lulu와 Rell을 수정했습니다.

-생명력이 100 인 비 에고에 의해 손상된 고정 데이지

-비 에고는 이제 CC 면역 적을 손상 시키려고 올바르게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적용되고 기절 만 차단됨).

-비에 고가 수호 천사의 정체 상태에있는 대상을 계속 채널링하는 문제 수정

-Teemo를 구입하여 죽이면 이제 Eliminated로 표시되고 hp는 -66으로 설정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살하거나 의도 한 것보다 높게 배치 한 후 한 라운드 더 싸워야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Shadow Bloodthirster의 자체 피해가 전투 시작 방패에 부딪히는 버그 수정

-괴물은 더 이상 상호 배타적 인 두 개의 아이템을받을 수 없습니다.

-초기 AoE가 목표물에 맞지 않으면 Riven이 자신의 주문으로 공격력 보너스를받지 못하는 문제 수정

-비 에고에 의해 손상되었거나 헬리온 문양이있는 헬리온 포털에서 생성 된 케일이 승천 진행률을 얻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Kayle이 Guardian Angel에서 부활하는 동안 상승하면 상승 레벨을 얻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애쉬 화살이 죽은 경우 때때로 목표물을 통과하는 고정 애쉬 화살

-가렌의 시각 효과가 반경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 수정 (실제로 적중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작은 영역이 표시됨)

-비 에고에 의해 타락한 유닛은 이제 전투 요약 차트에서 비 에고의 피해 등을 돌립니다.

-Zz'Rot는 더 이상 목표 불가능한 것을 조롱하지 않습니다 (예 : 벤치의 유닛).

-누누의 공격 애니메이션이 가끔“멈춤”현상 수정

-늑대는 이제 범위가 증가한 경우에만 속사포 레이저를 올바르게 재생합니다 (RFC가 장착 된 양에서). "

 

여러 가지 잡다한 

  • MSI Clash 트로피 추가 :

 

 

밸런스 변경

 참고 * : PBE는 새롭고 잠정적이며 잠재적으로 실험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 장소입니다. 아래에 표시되는 내용은이주기 초반의 다른 변경 사항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식적인 메모 가  아니며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헤 카림

  • 기본 방어력이 36에서 32로 감소했습니다.
  • 레벨 당 방어력이 4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 날 뛰기 (Q)
    • 데미지 앰프가 [5 %]에서 [2 % + 3 % 보너스 AD]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포의 영혼 (W)
    • 치유가 [모든 소스의 30 % 피해]에서 [헤 카림에서받는 추가 AD 피해의 30 % + 2.5 %, 동료로부터받는 추가 AD의 15 % + 1.25 %]로 변경되었습니다.

  • 파괴적인 돌진 (E)
    • 최소 피해가 35/65/95/125/155에서 30/50/70/90/1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피해가 70/130/190/250/310에서 60/100/140/180/220으로 감소했습니다.

 

컨텍스트 및 메모

1) 여기 폭동 꾀 죄 죄가  11.9 패치 미리보기 :

"11.9 패치 미리보기 

이것은 MSI 패치이므로 프로 메타에 약간의 다양성을 추가하고자합니다. 또한 우리는 톤을 낮추고 싶었던 몇 가지 솔로 Q 이상치 (및 지난 패치의 오버 버프)가 있습니다. "

 

2) Riot  KateyKhaos  이번 주에 스킨 피드백을 검토 할 것이라고 언급 했습니다.

[#PBE] 포드는 오늘 PBE 피드백에 대해 논의하고 며칠 내에 변경 사항을 적용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후반에 r / LeaguePBE에서 포스트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확인  [ 이 페이지를  A에 대한  새로운 내용의 포괄적 인 목록 및이주기의 일환으로 PBE에 현재 변경  하거나 아래 개별 업데이트 링크를 따라 잡기!

www.surrenderat20.net/2021/04/419-pbe-update-continued-tft-reckoning.html

 

2021.04.20 - [💜 리그 오브 레전드/롤 업데이트 변경점] - 롤 11.9 패치 미리보기 밸런스 조정 대상 공개

2021.04.20 - [🧡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업데이트] - 롤토체스 시즌5 전략적 팀 전투: 심판 요약표

 

롤토체스 시즌5 전략적 팀 전투: 심판 요약표

롤토체스 시즌5 전략적 팀 전투: 심판 요약표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전략적 팀 전투:

gamingtory.tistory.com

 

롤 11.9 패치 미리보기 밸런스 조정 대상 공개

롤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롤 11.9 패치 미리보기 밸런스 조정 대상 공개.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

gamingtory.tistory.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