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와일드 리프트 사냥의 대가 강적 대결 렝가 VS 카직스

gametory 2021. 5. 6. 23:31
반응형

롤 모바일 야성의 본능과 냉혹한 진화 중 무엇을 택하시겠습니까? 팀을 선택해 누가 사냥꾼이고 사냥감인지 확인해 보세요.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전장의 안개로 뒤덮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정글은 가장 용맹한 챔피언에게도 위험천만한 공간입니다. 하지만 두 사냥꾼이 이 야생의 전장을 차지하기 위해 격돌하여 서로를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려 합니다.

최신 이벤트에 참여해 누가 진정한 포식자가 될지 결정해 주세요.

와일드 리프트 사냥의 대가 강적 대결 렝가 VS 카직스

 

날짜

시작 - 2021년 5월 6일 / 9시 1분
종료 - 2021년 5월 19일 / 8시 59분
결과 - 2021년 5월 26일 / 8시 59분

평범한 이벤트는 종료 날짜에 바로 끝나지만 이 흉포한 결투에서는 승자를 기념하기 위한 추가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5월 26일까지 팀 보상을 수령하지 않으면 영원히 사라지므로 잊지 말고 보상을 수령해 주세요!

 

고양이와 곤충의 초월급 전투

바스타야 사냥꾼 부족에서 가장 왜소한 체구로 태어난 렝가는 고난과 역경을 통해 작은 체구를 극복하고 족장이 되었지만 오직 사냥을 위해 족장의 자리를 버렸습니다.

공허의 미약한 생물이었던 카직스는 전진하며 모든 적들을 먹어 치우고, 사냥감으로부터 힘을 흡수해 무자비한 포식자로 진화했습니다.

이제 이 두 사냥꾼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며 오직 플레이어 여러분만이 누가 먹이사슬의 정점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렝가와 카직스 중 같은 편으로 삼고 싶은 사냥꾼을 선택하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또한,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특별한 태그를 통해 본인의 진영을 표시하며 당당하게 사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몇 개의 장식 콘텐츠와 소환 태그가 끝이 아닙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양 팀 플레이어들의 실적이 기록되고, 최고의 사냥꾼에게는 전용 아이콘 업그레이드라는 최고의 전리품이 주어집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강적 대결

렝가와 카직스는 강적 대결이라는 신규 기능과 함께 와일드 리프트에 추가됩니다! 이 기능은 게임에 영구적으로 추가되는 기능이며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렝가와 카직스가 맞붙으면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팀 경쟁

위의 임무는 렝가와 카직스의 최상위 포식자로 거듭나기 위한 과정을 반영하지만 라이벌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경쟁입니다. 그래서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양 팀의 핵심 통계 몇 가지를 기록합니다.

1주 차에는 사냥에 참여한 횟수가 가장 중요합니다. 각 챔피언 진영에 소속된 플레이어가 플레이한 평균 게임 수가 기록되며 매일 그 결과가 업데이트됩니다.

2주 차에서는 각 플레이어의 평균 처치 관여 수도 점수에 추가됩니다. 최종 보상을 원하신다면 최선을 다하셔야 할 것입니다.

또한, 점수는 지역별로 집계되므로 지역에 따라 서로 다른 진영이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

최종 승리를 거머쥔다면 업그레이드된 이벤트 아이콘을 추가로 획득하게 되고, 아쉽게 2등을 달성한 팀은 부스트가 종류별로 포함된 부스트 세트가 제공됩니다. 만약 선택한 팀이 최종적으로 승리했다면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동안 챔피언 소환 태그를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룬테라에서 가장 치명적인 포식자가 누구인지 모두에게 알리세요!

 

강적 대결 - 와일드 리프트

 

FNC대 G2. 찍어 먹기대 부어 먹기. 티모대 상단 공격로. 몇몇 대결은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엮여있습니다. 하지만 5대 5 결투장 내에서 개인적인 복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당연히 원수와의 강적 대결에서 승리해야겠죠!

강적 대결은 무엇인가요?

강적 대결은 오랜 원한을 가진 두 챔피언이 와일드 리프트에서 격돌할 때 발생하는 특별한 체계입니다. 강적 대결을 통해 게임 외적의 대립 구도에서 승리하여 유의미한 게임 내 능력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세기의 대결에 대비하세요!

어느 챔피언 사이에 강적 대결이 발생하나요?

현재는 렝가 카직스만 강적 대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에서 강적 대결을 시작할 다음 챔피언이 누구인지는 오직 시간만이 알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강적 대결은 어떻게 시작되나요?

연관된 두 챔피언이 한 게임 내에서 서로 다른 팀에 있다고 해서 무조건 강적 대결이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강적 대결이 매번 진행되는 것이 아닌 재밌고 놀라운 경험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 필사적인 전투를 시작하려면 다음 조건도 충족해야 합니다.

  • 두 챔피언이 상대적으로 높은 레벨을 달성했으며 생존해 있음
  • 짧은 시간 동안 피해를 입히거나 받지 않음
  • 두 챔피언이 적어도 약간의 거리를 두고 떨어져 있음

모든 조건이 충족되면 게임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냥의 시작을 알리는 안내가 표시됩니다!

강적 대결은 어떻게 끝나나요?

한 챔피언이 상대 챔피언이 처치되기 3초 전에 피해를 입히면 대결에서 승리합니다. 해당 챔피언을 본인이 처치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처치에 직접 관여해야 하죠!

대결에서 승리했습니다! 어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나요?

챔피언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렝가가 승리해 정글의 왕이 누구인지 증명한다면 궁극기 - 사냥의 전율을 사용했을 때 자동으로 야성 중첩을 획득합니다.

또는 카직스가 승리해 최상위 포식자로 거듭난다면 스킬을 한 번 더 진화할 수 있습니다.

강적 대결의 추가 효과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유효하므로 이 궁극의 결투에서 꼭 승리하세요!

2021.04.15 - [💗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 와일드 리프트 별돌보미 스킨 공개 : 별돌보미 카밀, 별돌보미 트페, 별돌보미 소라카

2021.04.13 - [💗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 와일드 리프트 2.2A 패치 노트 공개

 

와일드 리프트 2.2A 패치 노트 공개

와일드리프트 업데이트 : 와일드 리프트 2.2A 패치 노트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와일드

gamingtory.tistory.com

 

와일드 리프트 별돌보미 스킨 공개 : 별돌보미 카밀, 별돌보미 트페, 별돌보미 소라카

모바일 롤, 와일드 리프트 - 별돌보미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와일드 리프트 천상의 이

gamingtory.tistory.com

support-wildrift.riotgames.com/hc/ko/articles/1500004967641

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news/announcements/masters-of-the-hunt/

 

사냥의 대가

야성의 본능과 냉혹한 진화 중 무엇을 택하시겠습니까? 팀을 선택해 누가 사냥꾼이고 사냥감인지 확인해 보세요.

wildrift.leagueoflegend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