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룬테라 소식

레전드 오브 룬테라 우주의 격돌 - 챔피언 스킨 출시

gametory 2021. 5. 25. 01:45
반응형

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우주의 격돌 - 챔피언 스킨 출시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 챔피언 스킨이 도입됩니다. 비현실적으로 멋진 암흑의 별 스킨과 우주 스킨이 먼저 각각 2종씩 출시될 예정입니다.

우주의 격돌이 시작됩니다. 우주 서풍 야스오 우주의 추방자 리븐이 이제 암흑의 별을 추종하는 암흑의 별 제드 암흑의 별 쉬바나를 상대로 빛을 수호하는 전사가 되어 싸웁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우주의 격돌 - 챔피언 스킨 출시

많은 성원을 받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요소인 만큼,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스킨이 어떻게 구현되는지, 스킨은 어떻게 획득할 수 있는지, 앞으로 어떤 모습이 기대되는지에 대해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챔피언 스킨이 무엇인가요?



챔피언 스킨은 아끼는 덱을 완전히 다른 차원에서 장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챔피언에 스킨을 장착하면 해당 챔피언 카드의 모습이 레벨에 따라 변화하며 색다른 배경 이야기까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부 스킨에는 챔피언 고유의 특수 효과를 바꾸는 완전히 새로운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적용되고 소환된 유닛의 모습(암흑의 별 제드의 살아있는 그림자 등)이 변경되기도 합니다. 스킨 효과는 상점 화면에 표시되어 있으니 구매하기 전에 정확히 어떤 부분이 변화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 스킨과 관련한 여러 계획을 준비 중입니다. 수영장 파티, 전투사관학교, 아케이드 등 팬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는 스킨이나 리그 오브 레전드의 스킨 시리즈 등 다양한 스킨을 출시하기 위해 여러 계획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이번 스킨은 본 적이 없는데, 레전드 오브 룬테라 한정 스킨인가요?



눈썰미가 좋으시네요. 우주 서풍 야스오, 우주의 추방자 리븐, 암흑의 별 제드, 암흑의 별 쉬바나는 모두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위해 디자인된 신규 스킨입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먼저 등장한 스킨을 추후 리그 오브 레전드나 와일드 리프트에도 출시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가능하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레전드 오브 룬테라 스킨은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스킨을 개발하는 과정과 리그 오브 레전드나 와일드 리프트 스킨 개발 과정은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스킨을 다른 게임으로 복사해서 붙여넣는 것처럼 단순한 작업은 아닙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와일드 리프트 스킨이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 출시되지 않을 거란 말인가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출시되는 우주 스킨과 암흑의 별 스킨 등 기존에 없었던 스킨을 비롯해 플레이어 여러분이 사랑해주시는 기존 스킨까지 아주 다양한 레전드 오브 룬테라 스킨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몇 주 후 여름 관련 이벤트가 시작되면 그중 몇 가지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챔피언 스킨은 어떻게 획득하고 장착하죠?



챔피언 스킨은 상점이나 수집품 화면을 통해 코인으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을 획득하면 덱 장식 요소 화면의 카드 스타일 메뉴에서 스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을 구매하려면 해당 스킨을 장착할 챔피언 카드가 적어도 1장은 있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챔피언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스킨 가격이 해당 챔피언 카드가 포함된 세트의 가격으로 조정됩니다.

아직은 스킨이 꼭 필요한지 잘 모르겠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암흑의 별 스킨과 우주 스킨, 그리고 추후 출시될 다른 많은 스킨에 이벤트의 테마가 반영되기는 하지만 이벤트가 끝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챔피언 스킨에는 프리즘 효과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챔피언을 프리즘 카드로 업그레이드했다면 해당 챔피언의 모든 스킨에도 프리즘 효과가 적용됩니다. 프리즘 효과 없이 챔피언 스킨만을 즐기고 싶다면 장식 요소 화면 오른쪽 윗부분에서 덱의 프리즘 효과를 해제하면 됩니다.



1년 전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출시한 이래로 스킨을 추가해달라는 아주 많은 요청을 꾸준히 받았기 때문에 드디어 스킨을 도입하게 되어 정말로 기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번 스킨 출시는 계획의 시작에 불과하며, 레전드 오브 룬테라가 성장함에 따라 더 멋진 스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양한 세계관과 플레이어 여러분의 사랑을 받는 스킨 등 다양한 내용이 앞으로 몇 달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https://playruneterra.com/ko-kr/news/game-updates/universes-collide-introducing-champion-skins/

 

레전드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챔피언을 선택해 나만의 전술을 펼치고 전설이 되어 보세요.

playruneterra.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