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2022년 포켓몬고 닌텐도 연결하는 방법

gametory 2022. 10. 5. 17:55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에 연결하기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에 연결하기

마지막 갱신: 20일
'포켓몬스터: 레츠고!'의 포켓몬을 GO파크로 보내기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를 가지고 있는 트레이너는 Pokémon GO의 포켓몬을 Nintendo Switch에 보낼 수 있습니다. 윌로우 교수에게 포켓몬을 보낼 때와 같이, 트레이너는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낼 때마다 해당 포켓몬의 사탕을 얻습니다. 전송된 포켓몬은 포켓몬스터: 레츠고!의 GO파크 지역에 나타납니다.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내면 보너스 XP를 획득하며, 최초 전송 시 이상한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초 전송 시 얻은 이상한 상자를 통해 환상의 포켓몬 멜탄을 잡을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와 페어링 및 연결하기

  1. 휴대폰에서 Pokémon GO를 열고 Nintendo Switch에서 포켓몬스터: 레츠고!를 실행합니다.
  2. 맵 뷰에서 메인 메뉴 
     버튼을 탭합니다.
  3. 우측 상단의 설정 
     버튼을 탭합니다.
  4. Nintendo Switch를 터치합니다.
  5. Nintendo Switch에 연결을 터치합니다.Pokémon GO가 페어링 모드로 전환됩니다.
  6. 포켓몬스터: 레츠고!에서 설정 메뉴를 터치하여 Switch를 Pokémon GO와 페어링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사용 가능한 기기 하단에 흰색 Nintendo Switch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제 Nintendo Switch에 포켓몬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포켓몬을 GO파크 지역으로 보내기

Nintendo Switch에 Pokémon GO가 연결되면 포켓몬을 포켓몬스터: 레츠고의 GO파크 지역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Pokémon GO에서 포켓몬스터: 레츠고!로 가져온 포켓몬을 다시 Pokémon GO로 보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 포켓몬스터: 레츠고!를 실행합니다.
  2. 연분홍시티에서 GO파크 지역의 NPC에게 대화를 걸어 포켓몬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3. Pokémon GO를 실행합니다.
  4. 맵 뷰에서 메인 메뉴 
     버튼을 탭합니다.
  5. 포켓몬 
      버튼을 탭합니다.
  6. 우측 상단의 Nintendo Switch 아이콘을 탭합니다.
  7. Nintendo Switch에 보낼 포켓몬을 모두 선택합니다. 환상의 포켓몬 뮤를 제외한 관동 지역에서 처음 발견된 포켓몬(반짝반짝 포켓몬 및 알로라 지방 포켓몬 포함)을 보낼 수 있습니다.
  8. 포켓몬을 보낼 준비가 되었다면 Nintendo Switch에 보내기를 탭합니다.
 
보내진 포켓몬은 GO파크 지역에 나타나며, 해당 포켓몬의 사탕과 보너스 XP를 획득하게 됩니다. 처음 Nintendo Switch에 포켓몬을 전송할 때 이상한 상자가 인벤토리에 지급됩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에 연결할 수 있는 Pokémon GO 계정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즉, 본인 이외의 다른 트레이너의 Pokémon GO 계정과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의 Pokémon GO 계정으로부터 포켓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

포켓몬을 스마트 기기 앱 Pokémon GO에서 포켓몬스터 :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로 전송하는 동안 Nintendo Switch에서 연결이 중단되면 앱이 전송을 재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전송 화면에서 나가면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중요:
  • 포켓몬을 Nintendo Switch 본체로 전송하는 동안 Pokémon GO 앱의 연결이 끊어지면 "전송 다시 시작" 기능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이 문제가 발생한 Pokémon GO 앱이 더 이상 Nintendo Switch에서 지원되는 게임에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Pokémon을 전송할 때 스마트 장치와 Nintendo Switch 게임이 안정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해야 할 일 :
스마트 기기에서 Pokémon GO 앱을 삭제한 후 재설치하십시오. 참고: 앱을 제거하고 재설치하면 전송 프로세스가 불확실한 상태에서 멈출 수 있으며, Pokémon이 손상되어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
 
모범 사례:
Pokémon GO와 Nintendo Switch에서 지원되는 게임 간에 Pokémon을 전송하는 동안에는 둘 사이의 연결이 중단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아래 사항을 권장합니다.
  • 콘솔의 홈 버튼이나 전원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
  • 앱을 일시 중지하거나, 홈 버튼을 누르거나, 스마트 장치에서 Bluetooth 설정을 끄지 마십시오.
  • Nintendo Switch 콘솔과 스마트 장치 사이에 짧은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이상한 상자 열기

이상한 상자는 Pokémon GO의 스페셜 아이템으로 환상의 포켓몬 멜탄이 일시적으로 야생에 나타나게 합니다. 한 번 이상한 상자를 활성화한 후에는 3일을 기다린 후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또는 Pokémon HOME에 다른 포켓몬을 보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가 없고 Pokémon HOME를 이용하지 않아도, Pokémon GO 계정에서 프렌드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게임에 포켓몬을 보내면 이상한 상자의 획득과 멜탄 포획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멜탄은 포켓몬 교환을 통해서도 잡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상자와 멜탄 포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웹사이트를 참조해주세요.
 
The Pokémon Company와 공유하는 데이터에 대한 참고 사항: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에 연결하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에 포켓몬을 전송하는 중에 트레이너 이름 및 포켓몬 정보와 같은 특정 제한된 정보가 The Pokémon Company에 공유됩니다. The Pokémon Company와 공유된 데이터는 The Pokémon Company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https://niantic.helpshift.com/hc/ko/6-pokemon-go/faq/2790-connecting-pokemon-go-to-the-nintendo-switch-1604604136/?s=in-game-locations&f=submitting-a-pokestop-nomination&l=ko&p=web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에 연결하기 — Pokémon GO도움말 센터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