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2022년 업데이트 정보 & 기존 문제 해결

gametory 2022. 10. 5. 17:57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기존 문제

마지막 갱신: 1일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다만,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오류가 본 목록에 기재되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여기를 참고하여 Pokémon GO 고객센터 또는 앱 내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갱신일:2022년9월29일
 

일부 트레이너가 타임리서치에서 패션 챌린저와 조우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오류 내용 : 일부 트레이너가 패션위크 타임 리서치를 완료해도 작업을 진행하기 위한 패션 챌린저와의 배틀 태스크를 할 수 없음
상태 : 조사중.앱 내 캐시 클리어로 개선될 수 있으므로 절차에 대해 Android 사용자는 여기, iOS 사용자는 여기 게시글을 확인해 주십시오.
 

일부 트레이너 분들에게 배틀 중에 화면이 일그러져서 보이는 비쥬얼 오류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오류 내용 : 배틀 중에 일부 트레이너 분들에게 최신 버젼 업데이트 후 에셋 다운로드를 하지 않으신 경우 화면이 일그러져서 보이는 오류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
상태 : 조사중입니다. 설정 메뉴의 고급 설정에서 [에셋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하면 문제가 경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샵 내의 아이템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다.

오류 내용 : 샵 내 일부 아이템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표시 오류이며 구입 내용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상태 : 업데이트(249.1)에서 해결
 

울트라 비스트와 만났을 때, 나무 열매나 몬스터 볼이 변경되지 않는다.

오류 내용 : GO배틀리그에서 울트라 비스트와 만났을 때, 일부 트레이너가 나무 열매나 몬스터 볼을 변경하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음.
상태 : 조사중
 

AR+모드에서 카메라가 흔들린다.

오류 내용 : iOS를 사용하고 있는 플레이어에게서 AR+를 사용 할 시 화면이 흔들리거나 끊기는 현상이 있음.
상태 : 다음 업데이트에서 해결 예정, AR+를 껐을 시 개선되는 경우가 있음.
 

iOS 16을 사용하고 있는 플레이어에게서 Pokémon GO 어플리케이션이 빈번하게 튕기는 현상이 있음.

오류 내용 : iOS 16을 사용하고 있는 플레이어가 플레이 도중 Pokémon GO 어플리케이션이 빈번하게 튕기는 현상이 있음.
상태 : 다음 업데이트에서 해결 예정.
 

버젼 0.247.0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 체육관의 방어 로비의 로딩이 늦어진다.

오류 내용 : 체육관을 탭한 후 탭한 장소의 체육관 방어 로비가 로딩 될때까지 몇 초정도, Pokémon GO가 멈추곤 한다.
상테 : 업데이트(0.247.1)로 인해 해결
 

레이드 승리 후 일부 트레이너에게 체육관 주변에 추가 포켓몬이 출현하지 않는다

오류 내용: 일부 트레이너 중에 4성 이상의 레이드를 승리한 후 체육관 주변에 추가 포켓몬이 출현하지 않습니다.
상태 : 해결
 

산책향로를 사용하여 Pokémon GO Plus / 몬스터 볼 Plus에서 잡은 포켓몬이 카운트되지 않음

오류 내용: 산책향로에 이끌려 출현한 포켓몬을 Pokémon GO Plus/몬스터 볼 Plus로 잡아도 상세화면에 표시되지 않거나 스페셜 리서치에 카운트되지 않는다.
상태 : 업데이트 버젼(0.247.0)에서 해결

 

https://niantic.helpshift.com/hc/ko/6-pokemon-go/faq/1967-known-issues/?s=in-game-locations&f=submitting-a-pokestop-nomination&l=ko&p=web 

 

기존 문제 — Pokémon GO도움말 센터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다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