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로그인 문제에 관한 도움말 2022년 기준

gametory 2022. 10. 5. 18:02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로그인 문제에 관한 도움말

마지막 갱신: 20일
Pokémon GO 계정에 접속하는데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다양한 로그인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하는 문제 해결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증하지 못했습니다' 및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오류 메시지

서버에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하거나 플레이어의 네트워크 환경이 불안정하면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또는 '인증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기의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하거나 잠시 기다린 후에 다시 한번 로그인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Pokémon GO를 재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에 관한 도움말

계정 비밀번호는 로그인 제공 업체(Google, Facebook, Apple, Pokemon Trainer Club 또는 Niantic Kids)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Pokémon GO에서는 외부 계정의 비밀번호를 수집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희 쪽에서는 게임 접속 시 사용하는 외부 계정의 비밀번호를 조사하거나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 또는 재설정하려면 로그인 제공 업체의 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Google 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또는 변경과 관련된 내용은 Google 계정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Facebook 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또는 변경과 관련된 내용은 Facebook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Apple: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도움말은 이 Apple 고객센터 페이지을 방문하십시오.
  • Pokemon Trainer Club: Pokemon Trainer Club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Pokemon Trainer Club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변경하십시오.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여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Niantic Kids: 여기에서 부모 계정 또는 자녀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 주소 및 로그인 제공 업체에 관한 도움말

Pokémon GO에 로그인할 때 사용한 메일 주소나 로그인 제공 업체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트레이너 닉네임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닉네임을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양식의 문제 유형에서 '로그인 관련 문제'를 선택하고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너 닉네임을 모르는 경우
닉네임이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기존에 Pokémon GO를 플레이하며 찍어두신 스크린샷을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닉네임은 맵뷰 화면의 왼쪽 하단 및 트레이너 프로필 화면의 아바타 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트레이너 닉네임을 확인했다면 해당 양식을 작성한 후 문제 유형에서 '로그인 관련 문제'를 선택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 트레이너 클럽 계정에 대한 참고 사항 : 포켓몬 트레이너 클럽 화면의 이름, 유저 이름 및 플레이어 계정은 Pokémon GO의 트레이너 닉네임과 다릅니다.
 

트레이너 닉네임 및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나요?

관련 정보가 부족한 경우에는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공급업체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의 주소를 이용하여 로그인 정보를 복구하십시오.
  • Google: Google 계정 복구를 통해 사용 중인 모든 Google 이메일 주소의 목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Facebook: Facebook 고객 센터에서 계정 복구에 관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Apple: 계정을 만들 때 "e-mail 숨기기" 옵션을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엔, 설정으로 이동하여 임의로 생성된 Pokémon GO의 이메일 주소를 찾거나, 이 Apple 지원 페이지을 방문하여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기 위한 추가 도움말을 보십시오.
  • 포켓몬 트레이너 클럽: 포켓몬 트레이너 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정 복구에 관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여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Niantic Kids: 해당 양식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관련된 항목을 선택하고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나요?

저희에게 메세지 주세요! 이 양식을 사용하여 당사에 연락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Sign-In Issue"를 선택하십시오.

https://niantic.helpshift.com/hc/ko/6-pokemon-go/faq/106-help-with-sign-in-issues-1585960582/?s=in-game-locations&f=submitting-a-pokestop-nomination&l=ko&p=web 

 

로그인 문제에 관한 도움말 — Pokémon GO도움말 센터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