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용한 정보/돌고도는세상

결혼에 진심인 남녀의 찐 현실 대화

gametory 2022. 11. 8. 13:11
반응형

결혼에 진심인 남녀의 찐 현실 대화.JPG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결혼을 전제로 연프 출연한 남녀의 대화가

다른 연프에 비해 날 것 그 잡채이면서도

현실적으로 중요한 문제들이라 매우 흥미로움

 

 

서로에 대한 아무 정보 없이 호감만으로 1차 매칭된 다음,

결혼 생활에 대해 얘기를 하는 상황임

 

 

 

/

1. 결혼 후 외벌이 VS맞벌이

 





결혼 후에 외벌이 하는게 좋을지 맞벌이가 좋을지 ㅋㅋㅋㅋㅋ

 

노빠꾸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매칭 1

 

 

 

/

2. 2세 계획 아이는 있어야 한다 VS 없어도 상관 없다

 

딩크족에 대한 생각은?

 

 

아이에 대한 계획을 물었더니

자녀 계획이 꽤나 구체적인 남출

(본인이 낳는거냐는...ㅋ....)

 

하지만 부인의 커리어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함

 

이 때 여출이 허를 찌르는 질문을 하는데...

 

 
 
두개 다 잘한다는건 너무 낭만주의적이라는 일침ㅋㅋㅋ

현실적으론 4명의 아이를 키우면서 일을 하기엔

힘든 부분이 많으니까 딱 하나만 고른다면?

 

어떤 걸 선택할 지 질문함

 

 
 

둘 다 포기할 수 없다는 불굴의 의지ㅋㅋㅋㅋ

 

 

그러면서 '내가 그렇게 가능하도록 서포트 할 거다'
말하고 슬쩍 본인 능력
 어필 ㅋㅋㅋㅋㅋㅋㅋㅋ

 

 

 

 

/

3.  종교 다른 거 상관 있다 VS 없다

 

 

여출 집안은 기독교 집안이고

남출은 불교 집안임

 

 
 

남출 여출 모두 결혼에 엄청 진지하고

딥한 질문들 계속 던짐

 

K-맞선이란 이런것,,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삭제를 원하는글은 댓글에 요청해주시면 삭제됩니다. 모든글은 비방의 목적을 띄고있지않으며 출처 및 권리는 모두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