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용한 정보/돌고도는세상

미국회사 사람 해고할때 진짜 무섭다

gametory 2022. 11. 8. 13:38
반응형

게임토리가 알려주는 일상 지식 정보 리뷰

💕 내가 알고 있는 ? 정보를 공유합니다. 게임토리💕

리뷰 / 사진 / 후기 /  비교

 

뭐...취업이 쉽다란 건 상대적인거임

이건 나이보다는 직종이랑 경력의 문제랄까

물경력이면 아무래도 어렵고 스페셜리티가 있으면 쉽고

너무 경력이 많고 직급이 높았다면 이직할때도 그만큼의 직급을 찾을테니 더 어려울 수도 있고 이럴때 보면 경력이 짧아도 찾는 곳이 많으면 취업이 쉽고 그런거임 

다른 주에 가도 되는 상황이면 전국구로 찾아보면 되니까 좀 낫고 여러 문제로 그 지역에서만 찾아야하년 더 힘들테고..

이런건 어디나 비슷한데 또 다른 나라에 비하면 자리가 많아서 쉽긴함







ㅊㅊ 여성시대

뭔 미국이 취업이 쉬움이야 ㅋㅋ 잘짤리니까 취업 쉬움… 이게 말이 되냐? 하루아침에 회사 짤리면 음 짤렷군 취업 잘되니까 내일부터 중비해야징~ 이럴거야?.. 미국이 실업수당이 뭐가 잘 되어있어 ㅋㅋㅋㅋㅋㅋㅋ 2-3개월이면 다니던 곳만큼 좋은 곳 취업할 수 있을 거 같아? 다 마음만 ceo네..지금 회사 암만 사직서 품고 다녀도 미국처럼 저 따구로 자른다고 생각해봐. 언제 해고될지 모르는 불안함에 맨날 벌벌 떨거 생각하면 정신병 걸리고 조금만 회사 안에서 경쟁 떨어져도 해고된다 생각하믄 진짜 끔찍한데… 유연한 고용정책은 덴마크처럼 실업상태에서 이직 및 취업할 수 있게 취업교육이랑 알선 잘 되어있고 공공일자리 개많이 풀어서 지금 줄어들고 있는 일자리 갯수 충분히 채워주고 일 못하는 상태에서 국가 복지 짱짱하게 해주는 거 합의된 국가에서나 이루어지는 꿈임. 심지어 거기도 지금 무너지고 있음.

 

 

<관련된 유튜브 영상 랜덤모음>

글 읽는게 귀찮으시다면? 영상물인 유튜브 영상을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게임토리 티스토리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