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포켓몬을 메가 진화시키는 방법

gametory 2020. 8. 28. 17:32
반응형

포켓몬GO 메가진화가 나온거 다들아시쥬? 메가진화방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을 메가 진화시키기

영구적인 일반 진화와 달리 메가 진화는 포켓몬을 일시적으로 변형시키고, 포켓몬의 모습을 변화시키며 상태를 크게 향상시켜 전투 성능을 향상시키며 또 다른 고유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포켓몬스터 요약 페이지에서 '메가 진화' 버튼과 '메가 에너지'를 보면 메가 진화 자격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메가 진화에 따라 포켓몬의 타입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가리자몽X는 불꽃과 드래곤 타입의 포켓몬이고, 리자몽은 불꽃과 비행 타입입니다. 참고: 트레이너들은 한 번에 한 마리의 메가 리자몽 밖에 가질 수 없고, 포켓몬이 진화 후에도 노말어택과 스페셜 어택은 변하지않습니다.

 

메가 레이드 배틀 참여 및 메가 에너지 수집

메가 진화 하는 포켓몬은 메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레이드배틀에서 메가진화한 포켓몬을 쓰러뜨려 모을 수 있습니다. 리서치 완료등 다른 방법으로 메가 에너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메가에너지는 특정 종류의 포켓몬 한 마리에 대해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메가보스 포켓몬을 여러 번 쓰러뜨려 메가진화 할 수 있는 양의 에너지를 모아야 합니다.

 

메가 레이드 보스는 맵 뷰 또는 근처의 모습 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가 아이콘 

 을 찾아 보세요.

 



획득할 수 있는 메가에너지의 양은 레이드 보스를 얼마나 빨리 쓰러뜨렸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메가 레이드 보스를 쓰러뜨리면 정보 화면에 속도 상태가 표시되고, 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메가에너지의 양이 결정됩니다.

 

충분한 메가 에너지가 모이면 대상이 되는 포켓몬의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여 "메가 진화"를 탭 합니다.

 

처음으로 포켓몬을 메가로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상당한 양의 메가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그 후 포켓몬을 메가로 진화시킬 때는 보다 적은 에너지로 해결됩니다. 단, 메가 진화하는 특정 포켓몬에 대해서만 필요한 에너지 비용이 줄어 들며 그 외 특정 종류에서는 적어지지 않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메가 진화를 하면 메가 진화한 포켓몬은 4시간 동안 메가 진화한 형태가 되고 그 후 일반적인 형태로 돌아갑니다.

 

주의: 리자몽과 같은 특정 포켓몬은 여러 메가 형태가 있습니다. 리자몽을 메가 진화 시킬 때는, 메가 리자몽 X(불꽃와 드래곤 타입) 또는 메가 리자몽 Y(불꽃와 비행타입)의 어느 쪽으로 진화시킬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자몽을 메가로 진화시키면 선택한 형태에 대해서만 메가에너지가 줄어듭니다. 다른 형태의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싶은 경우, 처음에 전체 메가 진화에 필요한 에너지로 메가진화시켜야 합니다.

 

힌트: 메가 진화한 포켓몬은 메가 진화 동안 강화시킬 수 없습니다. 각각의 수치가 높아지지만 그것들은 통상적인 형태의 수치에 따라 계산되므로 메가 진화시키기 전에 가능한 한 메가 진화를 하고 싶은 포켓몬을 강화해 두십시오.

 

메가 진화한 포켓몬을 사용

트레이너는 메가 진화한 포켓몬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참여 - CP, 공격, 방어, HP가 올라가며 메가 진화된 포켓몬을 레이드 배틀에 참여시키면 다른 포켓몬에게 스페셜 보너스를 제공 합니다. 메가 진화한 포켓몬이 배틀 자리에 있는 동안 모든 트레이너 포켓몬은 모든 공격에 대한 공격 부스트를 부여받고, 기술의 유형이 메가 진화한 포켓몬과 일치할 경우 추가 공격 부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여러 개의 메가 진화된 포켓몬이 동시에 싸우는 경우에는 이러한 보너스는 축적되지 않고 이용 가능한 가장 수치가 높은 어택 부스트가 적용됩니다.

 

레이드 로비에서, 메가 진화한 포켓몬을 보유한 트레이너는, 아바타 주위에 아우라와 메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체육관 배틀 메가진화한 포켓몬은 체육관에서 싸울 수 있지만 체육관을 방어하기 위해 체육관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GO로켓단과 배틀 메가 진화한 포켓몬을 사용하여 GO로켓단의 조무래기나 리더(비주기포함)와 배틀할 수 있습니다.

 

프렌드와 대전 프렌드리스트의 프렌드와 메가진화한 포켓몬으로 배틀이 가능하지만 메가진화한 포켓몬을 GO 배틀리그에 참가시킬 수 없습니다.

 

파트너 포켓몬 메가 진화한 포켓몬을 파트너로 만들 수 있습니다. 베스트 파트너라면 메가 진화의 부스트와 더불어 베스트 파트너 CP 부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GO 스냅샷- 통상의 포켓몬과 같이 메가 진화한 포켓몬의 GO 스냅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메가 포켓몬 도감

포켓몬 도감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 메가를 선택하면 지금까지 보고 잡은 메가 진화한 포켓몬을 모두 표시됩니다.

 

주의: 메가 진화한 포켓몬은 메가 레이드 배틀 후에 포켓몬을 잡았을 때가 아니라 포켓몬을 메가 진화 시켰을 때만 표시됩니다. 메가 레이드 보스를 쓰러뜨리면 조우하여 잡기 전에 정상 형태로 돌아가 버리기 때문에 메가의 형태는 본 것으로만 표시됩니다.

 

메가뱅글 아바타 아이템이 상점에 등록되었습니다. 기본(흰색)은 무료, 나머지 팀별 색상으로 구분된 메가뱅글은 100 포켓코인입니다. #포켓몬고 #PokemonGO

 

공식 지원페이지에서 확인되는 메가진화 관련 문제 메가진화한 포켓몬이 제대로 보여지지 않는 문제

=게임 데이터가 앱에 자동 다운로드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로,

설정->고급설정->새로고침 클릭(언제나 모험모드 재활성화 필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l=en&s=release-notes-known-issues&f=known-issues

 

Pokémon GO: Known Issues

Here is where you can find a list of issues currently being investigated by our engineering team. This list will be updated regularly, and issues will be added and removed as they are discovered ...

niantic.helpshift.com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s=top-articles&f=mega-evolving-your-pokemon&l=ko

 

Pokémon GO: 포켓몬을 메가 진화시키기

영구적인 일반 진화와 달리 메가 진화는 포켓몬을 일시적으로 변형시키고, 포켓몬의 모습을 변화시키며 상태를 크게 향상시켜 전투 성능을 향상시키며 또 다른 고유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포켓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https://www.youtube.com/watch?v=YHo0-HUFol8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YHo0-HUFol8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