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메가진화 버그 오류 문제 해결

gametory 2020. 8. 31. 13:27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알려진 문제

여기에서 엔지니어링 팀에서 현재 조사중인 문제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문제가 발견되고 해결되면 추가 및 제거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거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모든 문제의 포괄적 인 목록이 아닙니다. 여기 에서 GO Battle League와 관련된 알려진 문제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버그를보고하거나 일대일 지원을 받으려면 설정 메뉴에서 앱 내 티켓을 제출하거나 다양한 문제에 대해 당사에 가장 잘 연락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  참조하십시오 

 

최종 업데이트 : 2020 년 8 월 27 일

 

일부 트레이너는 Mega Evolve Pokémon 또는 Mega Evolved Pokémon을 볼 수 없습니다.

문제 설명 : 일부 트레이너가 최신 Mega Evolution 게임 데이터를 앱에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지 않아 Mega Evolve Pokémon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앱은 Mega Raids에서 Mega 형식 대신 일반 형식으로 Pokémon을 표시합니다.

해결 방법 : 설정 메뉴에서 "고급 설정"을 누른 다음 "게임 데이터 새로 고침"을 누릅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설정을 사용한 후에는 Adventure Sync를 다시 켜야합니다.

 

연구 보상을 통해 획득 한 메가 에너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음 (시각적 버그)
이슈 설명
 : 연구 과제에서 보상으로 메가 에너지를 수집 할 때 수집 된 보상으로 메가 에너지가 시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시각적 인 버그이며, 메가 에너지는 트레이너의 계정에 올바르게 추가되고 해당 진화 라인의 포켓몬을 볼 때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문제 상태 : 조사 중

 

스냅 샷 관련 작업이 iOS 장치에 등록되지 않음

문제 설명 : 스냅 샷 생성 후 스냅 샷 관련 작업이 완료된 것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일부 효과에는 버디 포켓몬을 촬영 한 후 애정 하트를 얻지 못하거나 포켓몬 스냅 샷이 필요한 작업을 완료 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8/24 업데이트 :이 문제는 버디 스냅 샷에만 영향을주지 않음을 나타 내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문제 상태 : 조사 중 

 

Exynos 칩셋
을 사용하는 Samsung Galaxy Note 20 장치에서 앱 정지 문제 설명 : Exynos 칩셋을 사용하는 Samsung Galaxy Note 20 장치에서 Pokémon GO 앱이 정지됩니다.
문제 상태 : 현재 배포중인 업데이트 (0.185.1)에서 해결됨

 

Pokédex에서 Misdreavus, Unown 또는 Wobbuffet을 볼 때 화면이 깜박임
문제 설명
 : Pokédex에서 Misdreavus, Unown 또는 Wobbuffet을 보거나 스 와이프하면 화면이 빠르게 깜박이거나 잘못된 정보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문제 상태 :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됨

 

일부 트레이너에게 도로와 같은지도보기 세부 정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문제 설명 : 일부 트레이너의 경우 도로와 같은지도보기 세부 정보가 게임 내지도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PokéStops, Gyms 및 Pokémon이 여전히 올바르게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 : 설정 메뉴의 고급 설정에서 "게임 데이터 새로 고침"을 눌러보십시오. Android에서 앱 데이터 / 캐시를 지우거나 앱을 다시 설치해도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문제 상태 : 조사 중

 

액션을 취할 때 포켓몬 목록이 동일한 스크롤 위치에 유지되지 않습니다.

이슈 설명 : 포켓몬 인벤토리에서 포켓몬 이동, 선택 / 해제 등 페이지에서 조치를 취한 후 스크롤 위치가 유지되지 않습니다.

문제 상태 : 현재 배포중인 업데이트 (0.185.1)에서 해결됨

 

일부 트레이너의 경우 선물 아이콘을 기준으로 선물을 정렬 할 수 없습니다.

문제 설명 : 친구 목록에서 선물 아이콘으로 선물 정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제 상태 :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됨

 

레이드 보스를 처치 한 후 레이드 배틀이 보상 화면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문제 설명 : 레이드 보스를 처치 한 후 앱이 계속해서 레이드 배틀로 획득 한 보상을 표시하지 않고, 대신 레이드 배틀 화면에서 타이머가 계속 똑딱 거리며 멈 춥니 다.

해결 방법 : 체육관에서 레이드 배틀이 여전히 활성화되어있는 경우 체육관 또는 레이드 초대를 다시 탭하여 레이드 포켓몬 인카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문제 상태 : 하나의 근본 원인이 식별 및 수정되었습니다. 다른 원인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이 문제를 계속 조사 할 것입니다.

 

선물용 위치 태그 및 iOS에서 누락 된 포켓몬 포착

문제 설명 : 선물을 수집 한 위치 또는 포켓몬을 잡은 위치를 설명하는 태그가 버전 0.183.0의 iOS 기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문제 상태 : 현재 배포중인 업데이트 (0.185)에서 해결됨

 

시각적 버그 : 레이드 배틀에 다시 참여하는 초대 된 친구는 다른 레이드 패스를 사용해야합니다.

문제 설명 : 친구 초대를 통해 원격으로 레이드 배틀에 참가하고 레이드 배틀이 시작된 후지도보기에서 제거 된 경우 (예 : 앱 충돌 후), 아이템 가방에 또 다른 원격 레이드 패스가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다시 참여합니다. 이것은 시각적 인 버그이며 두 번째 패스는 실제로 재진입시 소비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문제로 인해 아이템 가방에 추가 원격 레이드 패스가없는 플레이어는 레이드 배틀에 다시 참여하기 위해 하나를 구매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 상태 : 현재 배포중인 업데이트 (0.185)에서 해결됨

 

레이드 로비에서 아바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음
문제 설명
 : 레이드 로비 에서 트레이너 아바타가 잘못 표시된다는 신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일부 아바타는 전혀 나타나지 않지만 다른 아바타는 아바타 아이템에 실루엣이나 잘못된 질감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때때로 플레이어는 이전 레이드 배틀의 로비에서 아바타를 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때 플레이어 수는 정확하며 레이드 로비에있는 정확한 플레이어 수를 반영해야합니다.
문제 상태 : 트레이너 아바타에 잘못된 텍스처가 나타나는 문제는 현재 배포중인 업데이트 (0.185)에서 해결되었습니다. 다른 관련 문제를 계속 조사하고 있습니다.

 

버디 어드벤처 관련 문제

  • "함께 전투"심장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 문제 설명
     : 체육관에서 친구와 전투를 할 때 "함께 전투"애정 심장이 지속적으로 획득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얻을 때이 마음을받는 데 지연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버그는 친구와의 전투 또는 GO 배틀 리그와 같은 다른 방법으로 친구와 전투를하는 경우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문제 상태 : 조사 중

  • 포핀 보너스는 자정 (현지 시간)
    에 재설정됩니다. 문제 설명 : 포핀 보너스는 버디 포켓몬이 포핀을 소비 한 시간과 관계없이 자정 (현지 시간)에 재설정됩니다. 
    문제 상태 : 조사 중

  • 플레이어는 공유 AR 경험 중에 다른 트레이너의 친구를 볼
    수 없습니다 . 문제 설명 : 플레이어는 공유 AR 경험 중에 다른 트레이너의 친구 포켓몬을 볼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 먼저 새로운 공유 AR 경험을 시작하기 전에 Pokémon GO 앱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공유 AR 경험을 종료하고 몇 분 후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문제 상태 : 조사 중


공식 지원페이지에서 확인되는 메가진화 관련 문제 메가진화한 포켓몬이 제대로 보여지지 않는 문제 =게임 데이터가 앱에 자동 다운로드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로, 설정->고급설정->새로고침 클릭(언제나 모험모드 재활성화 필요) 바로가기(영문)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l=en&s=release-notes-known-issues&f=known-issues

 

Pokémon GO: Known Issues

Here is where you can find a list of issues currently being investigated by our engineering team. This list will be updated regularly, and issues will be added and removed as they are discovered ...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https://www.youtube.com/watch?v=kFLyj7mnVHY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kFLyj7mnVHY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