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GO 배틀 리그에 관한 오류기존 문제

gametory 2020. 3. 20. 15:31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고 고배틀리그의 오류 문제에 대한 나이언틱 공식 홈페이지 글입니다.

#포켓몬고 #고배틀리그 #GO배틀리그 #고배틀리그오류

GO 배틀 리그에 관한 오류기존 문제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오류가 본 목록에 기재되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여기를 참고하여 Pokémon GO 고객센터 또는 앱 내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수정일: 3월 12일

 

・지속 시간이 짧은 노말어택으로 인해 지연이 발생합니다

문제 설명 : 지속 시간이 짧은 노말어택 (예 : 핥기, 물총)으로 인해 전투가 지연 될 수 있으며 이러한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올바르게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제 상태 : 업데이트로 수정 예정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 한 직후 포켓몬 교체 메뉴가 나타남

문제 설명 : 플레이어의 포켓몬이 희미 해지고 플레이어가 다음 포켓몬으로 교체한 후 포켓몬 교체 메뉴가 화면에 즉시 나타나고 다시 클로즈 해야합니다.
문제 상태 : 구체적인 대응을 추후 업데이트에서 수정 예정(0.169)그 외의 원인에 대해서도 조사중입니다.

 

상대방이 실드을 2회 이상 사용한다

오류내용:대전 상대가 실드 3번을 사용할 수 있는 오류가 보고되고 있습니다.접속 지연 문제 또는트레이너자신 또는 상대 트레이너 접속이 약한 경우, 상대의 스페셜 공격 앞에 실드 사용하면, 실드가 적절히 소비되지 않고 1개의 배틀에서 2개 이상의 실드가 사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태:추후 업데이트에서 해결 될 예정이지만, 불안정한 인터넷 환경에서는 계속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틀 중에 화면 하단이 반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류 : 배틀 중에 화면 하단이 반응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반응하지 않는 영역에서 탭을 하면 스페셜 어택을 사용하거나 다른 포켓몬으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상태 : 업데이트로 수정 해결(0.169)

 

・GO 배틀 리그 대전 보상 문제

오류 내용 : "GO 배틀 리그 '에서 대전의 보상을 다음날에 받아 버리면 다음날 1일 최대 대전으로 계산되어 버린다
해결 방법 : 대전한 당일에 보상을 받으면 피할 수 있습니다.
상태 : 업데이트로 수정 예정

 

출처: 나이언틱 공식 홈페이지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release-notes-known-issues&f=go-battle-league-known-issues&l=ko&p=web

 

Pokémon GO: GO 배틀 리그에 관한 오류기존 문제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오류가 본 목록에 기재되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본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지원을...

niantic.helpshift.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release-notes-known-issues&f=go-battle-league-known-issues&l=ko&p=web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