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업데이트 기존문제 해결

gametory 2020. 3. 20. 16:50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고의 고질적인 기존문제 오류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오류가 본 목록에 기재되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를 참고하여 Pokémon GO 고객센터 또는 앱 내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GO 배틀 리그의 오류에 대해서는 GO

배틀 리그 상태로 확인 된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최종 수정일: 2월 24일

이전에 등록한 포켓몬이 포켓몬 도감에 등록 된 것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류 내용 : 이전에 포획하여 도감에 등록한 일부 포켓몬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성별 또는 이로치 포켓몬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각적인 버그입니다. 문제가 해결되면이 포켓몬은 다시 등록 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문제 상태 : 
향후 업데이트에서 수정 예정


선물 보내기 후 짧은 애니메이션을 skip하시면 'X'버튼이 무효화됩니다.

오류 내용 : 선물을 친구에게 보낼 때 페이지 하단에있는[X]버튼을 무효화되어
플레이어가 선물을 보낼 때 발생하는 애니메이션을 skip 없게됩니다..
상태 : 다음 업데이트에서 수정

 

받는 사람이 배틀 페이지에 머물지 않는 한 배틀 코드 초대장 정확히 전달되지 않는다

오류 내용 : 초대장을 받는 플레이어가 대전의 페이지를 벗어나면 배틀 코드 스캔을 통해 로컬 대전 초대장이 정확히 전달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 스캔 된 배틀 코드를 통해 대전의 초대장을 수신 대기하는 경우 초대장이 나타날 때까지 대전의 페이지에 머물러주십시오.
상태 : 조사 중

 

Fast TM은 그림자 포켓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 내용:Fast TM은 그림자 포켓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 상태 : 업데이트로 수정 해결(0.167)

 

파트너와 모험 모드 관련 문제

    ・영어 이외의 언어로 설정된 앱에서 교환 진화가 가능한 포켓몬을 검색하지 못하는 현상
     오류 내용 :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설정된 Pokémon GO 앱에서 교환 진화가 가능한 포켓몬을 검색하는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상태: 업데이트로 수정 해결

 

    ・포켓몬의 닉네임을 설정할 때 발생하는 문제
     오류 내용: 포켓몬 설명 확인 페이지에서 포켓몬의 닉네임을 설정하는 버튼의 크기가 알맞지 않습니다.
     상태: 업데이트로 수정 해결(0.167)

 

    ・파트너의 인물에 대한 통지가 잘못된 아이콘이 표시되는 경우오류 내용 : 맵 왼쪽 하단에있는 파트너 포켓몬의 아이콘에 알림 곳에,파트너의 활동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올바른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상태 : 다음 업데이트에 수정 예정

 

    ・포핀 보너스가 자정에 초기화되는 현상
     오류 내용 : 포핀을 사용한 시간에 관계없이 포핀 보너스가 현지 시간 기준으로 자정에 초기화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현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상태: 조사 중

 

    ・그룹 사진 모드 중 다른 트레이너의 파트너가 보이지 않는 현상

     오류 내용 : 그룹 사진 모드 사용 시 다른 트레이너의 파트너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현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해결 방법: Pokémon GO 앱을 재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그룹 사진 모드를 종료한 후 잠시 시간을 두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태: 조사 중

 

    ・Galaxy S10 단말기에서 그룹 사진 모드를 사용할 수 없는 현상
     오류 내용 : Galaxy S10 단말기에서 그룹 사진 모드를 사용하면 충돌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상태: 조사 중

 

 

GO로켓단 관련 문제

이상한파츠 수집 화면이 메인 화면과 겹쳐 보이는 현상

오류 내용 : GO로켓단 조무래기를 쓰러뜨린 직후 이동하면 이상한파츠 수집 화면이 메인 화면의 아래에 표시되어 '모으기' 또는 '조립한다' 버튼을 터치하는 데 방해가 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 앱을 다시 실행하면 이상한파츠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상태: 다음 업데이트로 수정 예정

 

현재는 업데이트로 수정이 된 문제이나 계속 오류들은 쌓이고 있습니다.

 

출처: 나이언틱 공식 홈페이지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release-notes-known-issues&f=known-issues&l=ko&p=web

 

Pokémon GO: 기존 문제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오류가 본 목록에 기재되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본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지원을 희망하시...

niantic.helpshift.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release-notes-known-issues&f=known-issues&l=ko&p=web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