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롤 9/2 PBE 업데이트 : 초능력특공대 케일, 아이콘 조정, 지속적인 TFT 테스트 등

gametory 2020. 9. 3. 17:11
반응형

롤 시즌10 공략 정보 업데이트 : 롤 9월2일 PBE 업데이트 소식!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 롤 10.19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당

롤 패치노트 업데이트 2020/09/02

 

PsyOps Kayle의 스플래시 아트가 이제 PBE에 있습니다!

 

TFT : 운명의 지속적인 테스트

TFT : Fates는 PBEthis주기에서 계속 테스트합니다! 새로운 세트를 보려면 TFT Fates에 대한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오늘 업데이트에 대한 Riot Mort 의 메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모든 새로운 PBE 세트와 마찬가지로 패치 노트를 작성할 것입니다.이 내용은 배포 후 적용됩니다. 
9 월 2 일 배포 
오늘은 버그 수정 만하겠습니다. 내일 훨씬 더 많은 변화를 기대하십시오. 
버그 픽스 : 아이템 시작이 이제 의도 한대로 작동합니다. 
버그 픽스 : Sett가 나머지 전투 동안 무적이되는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100 % 확신하고 싶기 때문에 여전히 발생하는지 주시하십시오! "

 

여러 가지 잡다한 

  • Irelia과 발톱 듀오 '파트너'아이콘 배경에 블레이드를 변경 쥐게되었다

[ 이전 ]

  • 어제 PBE에 놓친 작은 줄이 추가되어 " Dragonmancer Brand "를 언급했습니다 . 이제 오늘 업데이트에서 삭제되었으며 사용할 수있는 다른 정보가 없습니다.



밸런스 변경

 참고 * : PBE는 새롭고 잠정적이며 잠재적으로 실험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 장소입니다. 아래에 표시되는 내용은이주기 초반의 다른 변경 사항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식적인 메모 가  아니며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없음!]



컨텍스트 및 메모

1) Riot Scruffy 는 프리 시즌의 예정된 아이템 아이콘을 트윗했습니다.

[ 1 ] "아시다시피 이번 프리 시즌에 아이템 아이콘을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TFT : Fates에서 진행중인 작업의 일부를 조금 일찍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계획은 프리 시즌까지 SR에서 모든 것을 동일하게 유지하고 한 번에 전체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BF, Bramble, Deathcap) "

[ 2 ] "의견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반복과 조정이 항상이를 완벽하게 만드는 프로세스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 Samira  PsyOps Samira pbe 피드백 및 버그 보고서 스레드가 r / LeaguePBE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Samira는 어제 PBE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출처: https://www.surrenderat20.net/2020/09/92-pbe-update-psyops-kayle-splash-icon.html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0룬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