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코로나 여파 사파리존 이벤트 취소!

gametory 2020. 3. 21. 17:22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코로나 여파로 사파리존 이벤트가 취소되었습니다.

해외는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사파리존 이벤트가 깜짝으로 열릴 것으로 예상됬는데

정말 아쉽네요 ㅠㅠ

코로나 지나가면 한국에도 사파리 이벤트 못했던거 한방에 다 열어주라...컨텐츠 너무 부족해 ㅠㅠ

Safari Zone 연기 & 취소 FAQ

저희는 지역 사회의 안전과 행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우 안타까운 상황입니다만, 정세를 감안하여 WHO로부터의 권고에 따라 특정 영향을 받는 지역에 대해서는 이벤트를 연기·취소 및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Safari Zone 이벤트 관련 지연 및 취소 정보에 대해서는,이 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Safari Zone 취소 / 연기

Safari Zone 세인트루이스 (2020 년 3 월 27~29 일) - 추후 통지가있을 때까지 연기. 모든 티켓은 재예약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주문한 모든 티켓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26일 오후 3시 59분까지 인앱 지원을 통한 요청에 따라 환불하고 있습니다.

 

Safari Zone Liverpool (2020년 4월 17일 ~ 19일) -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연기됩니다. 모든 티켓은 재예약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주문한 모든 티켓과 시티 익스플로러 패스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15일 오후 3시 59분까지 인앱 지원을 통한 요청에 따라 환불하고 있습니다.

 

Safari Zone Philadelphia (2020년 5월 8件일 ~ 10일) -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연기됩니다. 모든 티켓은 재예약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주문한 모든 티켓과 시티 익스플로러 패스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20년 5월 7일 오후 3시 59분까지 인앱 지원을 통한 요청에 따라 환불하고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도 보기에서 메인 메뉴를 열어주세요

  2. 우측 상단의 설정을 눌러주세요

  3. 화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헬프 보기를 선택합니다

  4. iOS 단말의 경우는, 우측 상단의 문의를 탭합니다. Android의 경우, 우측 상단의 문서 모양이 버튼을 누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따라 회신까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끊임없이 변화하는 바깥 모습과 장소에 미치는 영향도를 고려한다면, 라이브 이벤트 전반에 걸쳐 딱 하나의 규정된 솔루션은 없습니다. 현시점에서, 이번 세인트루이스, 리버풀, 필라델피아에서의 사파리존 이벤트건은 연기 되었습니다.

 

연기된 이벤트의 티켓을 구입했다면, 일정이 변경되었을 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을까요?

환불되지 않는 티켓은 나중에 이벤트가 개최 될 때 유효합니다. 하지만 정해진 날짜와 시간 안에 환불을 요청하지 않으면, 이후에 다시 예약된 이벤트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없게 됩니다.

 

티켓을 그대로 가진 채 이벤트 장소이동을 원치 않는다면, 로컬에서 플레이할 때 이 작업이 어떻게 될까요?

로컬에서 게임을 할 때, 원래 이벤트의 플레이 영역 내에서 체험한 것과 같은 인-게임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포켓몬과 특수 연구). 이 이벤트 게임 플레이는 이벤트 티켓에 기록된 날짜와 시간 동안 플레이어의 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의 안내 이벤트 게임 시간은 플레이어의 현지 시간으로 예를 들면,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의 티켓이 있으면, 전세계 어디에 있든지 금요일 12시부터 시작되는 이벤트 컨텐츠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을까요?

티켓 구매자는 당사 인앱 지원을 통해서 연락 또는 주문 번호 전달이 가능하며, 해당 지원 문의 지침은 이 글의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 안내 전체 구매에 대한 전액 환불만 가능하며, 티켓 환불(선물 받은 티켓을 소유한 플레이어 포함)을 받은 모든 티켓 소유자는 일정 변경 후 이벤트 티켓을 재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구매한 그룹 중에 일부 멤버만 참여를 더 이상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안타깝지만, 부분적인 환불은 불가합니다. 환불을 요청하면 구입 금액 전액을 환불 받게 되고, 주문한 모든 티켓은 바로 무효 처리됩니다. 하지만 이벤트 일정이 재조정된다면 티켓을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진 시티 익스플로러 패스는 아직 유효할까요? 그렇지 않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을까요?

시티 익스플로러 패스 애드온을 구입한 경우, 보너스 향로 및 루어모듈 지속시간과 알 부화 관련 키로 수 단축이 현지 시간 기준으로 해당 이벤트 주말 동안에 전체적으로 활성화됩니다. EX레이드 및 배타적 필드리서치 구성 목록은 재조정된 이벤트 동안만 사용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City Explorer Pass만 환불해 드릴 수 없습니다. 만약 환불을 원한다면, 주문 전체를 환불 처리해야 합니다. 환불이 되지 않는 시티 익스플로러 패스는 재예약된 Safari Zone 이벤트 기간 동안 원래 계획한 대로 운영되며, 트레이너들은 시티 익스플로러 패스와 함께 다시 예약된 이벤트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포켓몬고 만큼 타격을 받은 모바일게임은 없을거에요 ㅠㅠ

아무튼 다들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출처: 나이언틱 공홈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events&f=safari-zone-postponement-cancelation-faq&l=ko&p=web

 

Pokémon GO: Safari Zone 연기 & 취소 FAQ

저희는 지역 사회의 안전과 행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우 안타까운 상황입니다만, 정세를 감안하여 WHO로부터의 권고에 따라 특정 영향을 받는 지역에 대해서는 이벤트를 연기·취소 및 변경하게 되었습니다.향후 Safari Zone 이벤트 관련 지연 및 취소 정보에 대해서는,이 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Safari Z...

niantic.helpshift.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events&f=safari-zone-postponement-cancelation-faq&l=ko&p=web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