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용한 정보/돌고도는세상

스타트업 서브남주 한지평.GIF

gametory 2020. 12. 5. 14:36
반응형

사약길 걷는 김선호 ㅠㅠ....그만...서브말고 그냥 메인하자!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스타트업 서브남주 한지평.GIF

 

 

 

"좋아합니다.내가 서달미씨를 좋아해요-"

 

 

 

 

"이 말을, 국수 비비면서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솔직하고 싶어서 하는 말입니다.

부담주려고 하는 말 아니고. 그냥, 내 감정일 뿐이고... 
대답을 바라는 것도 아니니까, 한 귀로 흘려요"

 

 

 

 

 

 

달미(수지)에게 자기 마음만 전한 고백 이후

3년간 짝사랑 ing중인 한지평(김선호)

 

 

 

 

 

 

3년 후 어느날, 

프로젝트 진행때문에 담당자와 미팅 마친 달미

 

 




"다음주까지는 나오겠죠?"

 

"누구부탁인데 이번주까지 해드려야지~"





 

"대신 달미씨가 오늘 저녁사줘요."

 

 



 

?

 

 




"농담 농담ㅎㅎ 제가 살게요 "

 

 



 

"...........아뇨. 전 오늘 선약이 있네요"

 

 

 




"선약 뭐? "

 

 



 

"으븐믈으으..(왜반말이야) "

 

 




"곧있으면 추석이잖아요. 송편빚어야돼요"

 

 

 

업무 관련 담당자라 참을 인 계속 새기는 중ㅠㅠ

 

 

 





"나 송편 진짜 좋아하는데~ 가서 좀 먹어도 돼요?"

 

 

 

 

 

 

 

 






뻔하지

이제 같은건물에서 상무로 일하는 서브남주 나타나서

그 선약 자기라고 여주 데리고 가겠네

 

 

 

 



 

"내가 만들어줄게요"

 

 


 



"나 남의 집에서 송편빚는게 소원인 사람이야"

 



 

 

서브남주가 나오긴나왔는데요

여주가 아니라 빌런을 데리고 가버렸습니다 ?

 

 

 

 

 

 



 

여주만 알수있게 여주를 향해 미소짓고

닫히는 엘레베이터 문 사이로 서로 마주보며 미소짓는 두사람.

 

 

 




엘베문이 닫히고 여주가 안보이니까 표정 개굳음ㅋㅋㅋㅋㅋ

 

 

"아, 저 지금 생각났는데 저 송편 별로 안 좋아합니다
탄수화물을 선호하지 않아서..."

 

"그래요? 그럼 육전은 어때요? 나 육전도 잘하는데"

 

 

그래도 끝까지 여주 사업에 문제 안생기도록 예의차려서(그래서 더 무섭게ㅋㅋ) 집착남 보내버림 ㅋㅋㅋㅋ

 

 

 



 

 

엘레베이터에 초록불이 켜지고 엘베 문이 다시 열리자

 



여전히 그 자리에서 서서 지평을 향해 미소짓는 달미와

 




그런 달미를 발견하고 미소짓는 지평

 



 

 

 

 

 

 

한끝차이같지만

여주가 계속 일로 만나야하는 사람앞에서 

여주를 끌고가거나 여주와 무슨 사이인것처럼 굴지않고

질척남을 데리고 여주앞에서 사라져준게 아주 나이스하게 느껴졌음

(나만 그럴수 있음)

 

 

 

 

 

 

 

 

남의집에서 송편빚는게 소원이라던 한지평씨는

여주가 집에 데려가서 송편 같이 빚음ㅋㅋㅋ (육전도 부침)

 




 

 



 

3년을 좋아했지만 여전히 눈에서 꿀떨어지는중

 

 

 

 

 

 



여기 사약 무한리필 됩니까?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wXiSCuWRY_I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