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용한 정보/돌고도는세상

드라마 며느라기 100만 공약으로 깡 춤 춘 배우 박하선

gametory 2020. 12. 5. 14:55
반응형

드라마 며느라기 공약으로 깡 춤 춘 배우 박하선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박하선 #며느라기

 

드라마 며느라기 공약으로 깡 춤 춘 배우 박하선

 지난 달 17일에 진행된 웹툰 원작 드라마 '며느라기' 제작발표회에서,

박하선이 100만뷰 공약으로 가수 비의 '깡' 춤을 추겠다고 했음

 

 

 

 

 

그리고 드라마가 공개되고 며칠 뒤, 

박하선은 자신의 SNS에 

"축 1000만 뷰. 아이돌 스케줄에서 진짜 아이돌급 뷰 감사하다"면서 

"진짜 '깡' 춰야 하네 보통 '씨네타운' 씨네초대석 때 사진기자님들이 파파라치 온다. 

다음 주 목요일에 추겠다"고 전했다. 

 

이어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 진짜 100만 명이 볼 줄 몰랐다. 

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라고 말했다.

 

 

 

 

 

 

 

 

어제 진짜로 공약 실행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다

이렇게 찍힌 사진으로 볼 땐 응? 귀엽게 춤 추시네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찍힌 사진을 보고

깡춤 추셨구나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난 이렇게 사진만 봐도 무슨 동작인지 알 것 같지..?

나 정말 열심히 1일 1깡 실천했나보다.....

 

 

 

깡 춤 추고 급 현타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로 보면 생생하고 더 귀엽고 웃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만춤도 추신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라디오 홍보 야무지게 하시고,

 

 

  

팬들에게 역조공도 하심

 

 

 

 

 

 

그리고 이 날 진행한 라디오 방송에서

"오늘 SBS 현관 앞에서 '깡' 춤을 추고 왔다. 

'며느라기' 100만 뷰 공약이었다. 공약은 지키라고 있는 거다. 

공황장애 올만큼 너무 떨렸다"고 밝혔다.

 

 

박하선 배우 왤케 귀여우심?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시월드 격공일기 [#며느라기] 매주 (토) 오전 10시 #카카오TV 공개!

www.youtube.com/watch?v=UVpBDLHqKA4

100만 조회수 공약! 박하선, 매력폭발 🌟깡🌟 퍼포먼스 [#며느라기]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