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와일드 리프트 리얼토크 - 2020년 12월 18일

gametory 2020. 12. 23. 06:00
반응형

이번 주에는 와일드 리프트 팀의 최우선 사항인 서비스 제공 플레이어 및 지역 확대와 모든 측면에서의 플레이어 경험 향상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와일드 리프트 리얼토크

와일드 리프트 리얼토크 - 2020년 12월 18일

 

안녕하세요, 와일드 리프트 기획 디렉터 브라이언 ‘FeralPony’ 피니입니다. 오늘은 와일드 리프트의 현황, 현재 집중하고 있는 작업과 그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와일드 리프트를 전 세계 곳곳에 출시해 나가는 과정에서 우선순위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무엇보다도 서비스 지역 확대에 힘쓰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아시다시피, 최근 여러 신규 지역에서 오픈 베타를 시작했습니다. 게임을 더 많은 분께 제공하는 것은 여전히 저희에게 있어 최우선 사항입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게 하거나 아예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못하게 하는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버그 중 일부가 이미 해결되었지만, 계속해서 이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첫 번째 우선순위와 중요도가 크게 차이 나지 않는 두 번째 우선순위는 기존 서비스 지역 및 플레이어의 경험의 품질입니다. 지연, 대기 시간, 대전의 품질 등과 관련 있는 업무죠. 많은 분께서 특히 대전 매칭에 대해 불만족스러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이 부분에 있어 더 나은 경험을 기대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대전 매칭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까다롭기 때문에 라이브 서버의 플레이어로부터 얻는 데이터가 아주 중요합니다. 저희가 문제에 대처하며 개선사항을 내놓기까지 도와주시고 인내해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이뤄낸 몇 가지 초기 성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전반적인 대기 시간을 줄이고, 대전 내 랭크 차이를 줄이고, 다른 지역의 플레이어가 한 게임에 매칭되는 경우를 줄이기 위해 몇 가지 조정이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라이브 서버 데이터에 대처하고 이에 기반해 게임을 조정해 나가면서 개선사항을 자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금까지의 결과는 아주 좋았지만, 아직 할 일이 많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팀은 아이템 구성에 초점을 둔 대규모 게임플레이 변경사항에 대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있었던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의 아이템 체계 개편처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몇 가지 신나는 아이템과 게임 전반에 영향을 줄 변경사항을 내놓을 예정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협곡에서 뵙겠습니다!

- 브라이언 & 와일드 리프트 팀

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news/dev/wild-rift-real-talk-december-18th-2020/

 

와일드 리프트 리얼토크 - 2020년 12월 18일

이번 주에는 와일드 리프트 팀의 최우선 사항인 서비스 제공 플레이어 및 지역 확대와 모든 측면에서의 플레이어 경험 향상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wildrift.leagueoflegends.com

렉이랑 고의트롤 유저들만 좀...어떻게 하면 좋을거같은데

폰으로 롤해서 존잼이긴한데 너무 쉽게 포기하는 트롤유저가 많은데
확실한 벤/정지가 이루어졌으면하네요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yYvChSyJEDk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