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와일드 리프트 2.0 패치 노트

gametory 2021. 1. 5. 19:27
반응형

와일드 리프트 패치노트 2.0 ver 2021년 1월 5일

와일드 리프트 2.0 패치 노트

와일드 리프트 2.0 패치 노트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2021년의 첫 번째 패치에 5명의 요들 챔피언과 파티 검색, 신규 지연율 표시 등의 기능이 추가됩니다.

 

흥미로운 변경사항과 신규 요들 챔피언이 포함된 2021년의 첫 번째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밴들 시티 최고의 챔피언인 코르키, 케넨, 트리스타나, 룰루 그리고 티모를 와일드 리프트에 소개합니다. 최신 이벤트 요들 탐험대에서 이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세요. 파티 검색, 신규 지연율 표시, 다양한 게임플레이 요소 개선 등의 새로운 편의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와일드 리프트의 첫 번째 공식 랭크 시즌에 참가하여 골드 랭크를 달성해 신규 보상인 영광의 트린다미어 스킨을 획득해 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규

챔피언

대담한 폭격수 코르키

겉모습에 속지 마세요. 멋진 콧수염은 코르키의 수많은 강점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모든 종류의 비행기를 사랑하는 코르키는 오직 필트오버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비행 장치를 찾아 밴들 시티 밖으로 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시끄러운 뱀 편대의 대장으로서 적기를 찾아 창공을 누비곤 하죠.

폭풍의 심장 케넨

번개의 섬광과 천둥의 울림 사이에 존재하는 케넨은 킨코우 결사단의 가장 오래된 구성원입니다. 아이오니아의 신성한 균형을 수호하는 케넨은 수백 년에 걸쳐 쌓은 지혜로 사랑하는 세계를 보호합니다. 하지만 폭풍의 심장으로서 무자비한 폭풍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케넨은 필요하다면 주저하지 않고 자신의 힘을 사용합니다.

요들 사수 트리스타나

밴들 시티 출신들은 태생부터 호기심으로 가득하지만 트리스타나 만큼 룬테라가 선사하는 모험에 빠져든 요들은 찾기 어렵습니다. 전설적인 전투와 용맹한 전사에게 영감을 받은 트리스타나는 자신이 말 그대로 폭발적인 사건으로 가득한 삶을 살 운명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든든한 대포 부머로 무장한 요들 사수 트리스타나는 전설로 거듭나기 위한 여정을 이어 나갑니다.

요정 마법사 룰루

룰루는 현실을 마음대로 빚어낼 수 있습니다! 요정 마법사 룰루는 요정 친구 픽스와 함께 룬테라를 돌아다니며 내키는 대로 세상을 변화시키죠. 주변 모든 것에 환상적인 마술을 거는 룰루는 때때로 좋은 의도와 관계없이 처참한 결과를 유발합니다.

날쌘 정찰병 티모

정찰병의 규율을 얕보면 안 되죠! 규율을 얕보는 자들은 밴들 시티 최고의 정찰대원인 티모를 상대해야 할 것입니다. 몸집은 작지만 그 어떤 위협에도 꿈쩍 않는 티모는 모든 배지를 획득하기 위해 끝 모를 적극성과 쾌활함으로 세상을 정찰합니다. 도중에 약간의 소란이 발생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죠.

기능

파티 검색

혼자서 게임을 승리로 이끄는 것에 지치셨나요? 파티 검색 기능을 사용하시면 다른 플레이어와 손쉽게 사전 구성 파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파티장은 화면 우측 상단에서 생성한 로비를 친구 목록이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개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홈 화면 좌측 하단에서 참가할 수 있는 공개 로비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로비를 검색할 때 종류별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으며 파티 검색 기능은 소셜 연결 상태와 선호하는 게임 모드를 토대로 참가할 수 있는 파티를 추천합니다. 파티에 참여해 보세요!

지연율 표시

홈 화면에서 지연율 표시가 사라집니다! 해당 수치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실제로 경험하는 지연율과 일치하지 않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제 홈 화면에 지연율을 표시하는 대신 게임에 연결하는 데 사용한 네트워크(WiFi, 4G 등)와 게임 내에서 실제 지연율을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커뮤니티 공유

이제 플레이어 여러분은 게임 결과 점수표, 개인 성적, 가장 많이 플레이한 챔피언, 시즌 랭크, 연승 수, 획득한 신규 챔피언 및 스킨 그리고 순위표를 기기의 사진 폴더에 저장하거나 Facebook에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15킬 0데스를 달성한 제드 게임을 자랑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맵 설명

미니언을 처치하거나 적 정글러를 견제하고 시간이 남는다면 이제 와일드 리프트의 맵을 세밀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정글 몬스터, 에픽 몬스터, 식물 및 구조물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만큼 살펴보세요.

튜토리얼 최적화

이제 플레이어의 게임플레이에 따라 실력 개선을 위한 튜토리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튜토리얼 및 첫 번째 챔피언 획득 화면을 시각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챔피언 숙련도 감정표현

궁극의 도발 스킬인 챔피언 숙련도 감정표현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 여러분이 챔피언의 숙련도를 5레벨로 올리면 해당 챔피언의 숙련도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숙련도 감정표현을 획득하면 다른 게임 내 감정표현처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

  • 슬픈 로봇 아무무
  • 우르프 라이더 코르키
  •  아케이드 코르키
  • 별 수호자 잔나
  • 별 수호자 징크스
  • 설원 특공대 케넨
  • 별 수호자 룰루
  • 용 조련사 룰루
  • 별 수호자 럭스
  • 복실복실 티모
  • 게릴라 트리스타나
  • 빛의 바루스
  • 작은 악마 티모
  • 꼬마 악마 트리스타나
  • 마녀 룰루
  • 백만볼트 케넨 
  • 별 수호자 이즈리얼

무료 챔피언 로테이션

1/7 - 1/13

1/14 - 1/20

브라움

아칼리

카밀

알리스타

피즈

문도 박사

그레이브즈

드레이븐

자르반 4세

말파이트

미스 포츈

오리아나

소라카

쉬바나

트린다미어

소나

신 짜오

바루스

제드

게임 체계

신호 응답

이제 아군에게 신호를 보내 응답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내셔 남작 재생성 타이머

이제 에픽 몬스터(드래곤 및 내셔 남작)의 재생성 타이머가 점수표에 표시됩니다. 또한, 미니맵 UI를 개선했습니다.

점수표 로직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을 엿보면 안 됩니다! 이제 적에 대한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대신 아군이 해당 적의 시야를 확보했을 때만 업데이트됩니다.

신규 감정표현 메뉴

이제 의사소통 메뉴를 누르는 대신 챔피언을 길게 누르면 감정표현 메뉴가 표시됩니다.

시스템 메시지 UI

이제 실패한 항복 투표가 게임 화면을 가리는 현상 등의 시스템 메시지가 플레이어의 챔피언을 가리지 않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상세 능력치

이제 점수표의 능력치 탭에서 핵심 능력치를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으로 감소하는 피해량과 스킬 가속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변경한 수치 등이 포함됩니다.

포탑 공격 대상 우선순위

이제 포탑이 대포 미니언보다 슈퍼 미니언을 우선으로 공격합니다. 슈퍼 미니언이 훨씬 더 위협적이기 때문이죠.

시즌 1 시작

와일드 리프트의 첫 번째 공식 랭크 시즌이 2021년 1월 9일부터 시작됩니다! 시즌 0이 곧 끝난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시즌 0에 참가한 플레이어 여러분은 시즌이 종료되면 랭크 보상을 획득하게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은 참가 아이콘을 획득하며 골드 이상을 달성했다면 플레이어 휘장을 획득합니다. 시즌 1이 시작되면 랭크가 초기화되고 시즌이 바뀌는 3~4시간 동안 랭크 게임이 비활성화됩니다.

또한, 시즌 1에서 골드를 달성하면 첫 번째 영광의 스킨인 영광의 트린다미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 수많은 콘텐츠를 추가했지만 아직 무엇인가 부족합니다. 누군가가 부족하다 말할 수 있죠. 이들은 본인들의 의지로 마법으로 숨겨놓은 등잔 밑의 장소나 비밀스러운 도시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모험에 대한 한결같은 호기심으로 인해 더이상 와일드 리프트의 부름을 거절할 수 없습니다. 이제 요들들은 룬테라의 가장 위대한 여러 도시 전역에서 버섯처럼 짜릿하고 강력하며 보라색 맛 나는 장난스러운 에너지를 가지고 나타납니다.

와일드 리프트에 신규 챔피언을 영입하기 위한 여정에 참여하세요. 가방을 챙기고, 장화에 광을 내고, 지도를 준비하여 위대한 요들 탐험대에 합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 더 나은 게임 품질과 랭크 경험을 위해 대전 검색 시스템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습니다.
  • 이제 순위표가 24시간 주기가 아닌 10~15분 단위로 업데이트됩니다.
  • 사전 구성 팀 음성 채팅의 시각적 표현을 포함하여 채팅 시스템을 개선하고 친구 목록 필터를 개선했으며 소셜 상호작용 UX를 일부 변경했습니다.

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wild-rift-patch-notes-1-2/

 

와일드 리프트 2.0 패치 노트

2021년의 첫 번째 패치에 5명의 요들 챔피언과 파티 검색, 신규 지연율 표시 등의 기능이 추가됩니다.

wildrift.leagueoflegends.com

와일드 리프트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실력과 전략으로 승부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5대5 MOBA 게임이 모바일과 콘솔에 맞춰 새롭게 탄생합니다. 새로운 조작법이 적용된 박진감 넘치는 게임에서 친구와 팀을 구성하고, 챔피언을 정하고, 짜릿한 승부를 겨뤄 보세요.


<와일드 리프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gFVJIaZ4ruc

와일드 리프트 2.0 패치 노트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