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를 소개합니다

gametory 2021. 1. 9. 05:24
반응형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 확정?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를 소개합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e스포츠화가 확정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해 중으로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이제 모바일 플레이어 여러분이 빛날 시간입니다!

오늘 시즌 시작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존 니덤 라이엇 게임즈 글로벌 e스포츠 총괄은 “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경쟁적인 게임플레이, 깊이, 복잡함, 긴장감 넘치는 순간 등 훌륭한 스포츠가 되기에 걸맞은 특징을 지녔다”며, “아직 이르긴 하지만 e스포츠에 대한 라이엇 게임즈의 열정과 헌신을 모바일에서도 보여드릴 생각에 들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은 세계 각지에서 와일드 리프트의 e스포츠화를 추진하겠다는 결의를 공표하고자 합니다. 전 세계와 각 지역을 위한 계획은 아직 수립 단계에 있지만, 동남아시아를 위한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화 계획은 이미 발표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 시즌은 3월까지 간헐적으로 개최되는 여러 개의 소규모 대회로 시작합니다. 팀들은 각 지역의 챔피언을 가리기 위해 4월에 지역별로 진행되는 8개의 토너먼트에서 격돌하며 추후 동남아시아 각 지역의 챔피언 간 대결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러한 대회는 올해 연중으로 공개될 지역별 대회와 국제대회를 미리 맛볼 흥미진진한 기회입니다. 와일드 리프트 관련 최신 소식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https://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을 확인하시고 트위터에서 @wildriftKOR를 팔로우해 주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모바일과 콘솔로 찾아옵니다! 5대5 모바일 MOBA 전투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실력을 시험하세요.

wildrift.leagueoflegends.com

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news/announcements/introducing-league-of-legends-wild-rift-esports/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를 소개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e스포츠화가 확정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해 중으로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wildrift.leagueoflegend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vI23DsDLKO4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를 소개합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