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업데이트

와일드 리프트 - 요들 탐험대 이벤트 요약

gametory 2021. 1. 9. 05:29
반응형

롤 와일드 리프트 - 요들 탐험대 / 요들 챔피언 출격!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요들의 습격!

와일드 리프트 - 요들 탐험대 / 요들 챔피언 출격!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는 매달 새로운 무언가가 추가되지만 어딘가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작지만 무시할 수 없는 강력한 존재들 때문일까요? 이들은 본인들의 의지로 소박하지만 매력적인 장소나 영혼 세계에 있는 비밀스런 외곽 지역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모험에 대한 엄청난 호기심으로 인해 더이상 와일드 리프트의 부름을 거절할 수 없습니다. 이제 요들들은 룬테라에 있는 심술궂은 버섯처럼 짜릿하고 강력하며 보라색 맛 나는 장난스런 에너지를 가지고 나타납니다.

와일드 리프트에 신규 챔피언을 영입하기 위한 여정에 참여하세요. 가방을 챙기고, 장화에 광을 내고, 지도를 준비하고...

요들을 찾으러!

와일드 리프트 - 요들 탐험대 / 요들 챔피언 출격

기간

시작 - 2021년 1월 9일 / 9시 1분
종료 - 2021년 1월 29일 / 9시

룬테라 지역에 있는 요들들을 와일드 리프트로 데리고 오기 위한 여정에 참여하세요!

이 여정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보상이 주어지며 개개인의 여정이 기록됩니다. 그럼 바로 준비하고 참여하세요!

체류 서버

룬테라의 작은 전투광들이 밴들 시티에서 나와 주목을 받을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될수록 요들 탐험대 이벤트에서 더 많은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달하는 각 지역에는 고유의 무언가가 있으며 대개 요들들의 싸움이 발생합니다. 각 지역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탐험을 하다 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지만 용감한 자만이 길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순례

요들들은 보상이 모험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들이 모험 중에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특별한 일일 임무를 추가했습니다!

일일 임무

완료하지 않은 임무가 종료될 수도 있나요?

플레이어에게는 매일 오전 9시에 3개의 새로운 일일 임무가 주어지며, 이때 완료되지 않은 임무는 현재 진행 상황과 상관없이 모두 삭제됩니다.

일일 임무에는 10킬 달성, 궁극기 15회 사용, 게임 2회 승리와 같은 목표가 존재하며 어렵지 않게 달성할 수 있는 목표이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다양한 목표가 존재하지만 보상은 언제나 동일합니다. 임무당 걸음 20개 + 파랑 가루 90개랍니다!

즐거운 여정에는 좋은 결과가 따르는 법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역 임무

우선 어느 지역을 향해 여정을 떠날지 선택해야 합니다.

요들 탐험대 이벤트에 있는 새로운 지역에 도달할 때마다 지역 임무가 잠금 해제됩니다. 해당 임무는 하루가 지나도 진행 상황이 유지되며 목록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지역 임무는 최대 1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지역 임무를 완료하고 플레이어가 속한 서버에서 다음 지역이 열렸다면 다음 날에 새로운 지역 임무가 주어집니다. 지역 임무는 일반 임무보다 완료하기 어려운 만큼 그에 알맞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역목표보상

데마시아 아군이 원소 드래곤 7회 처치
또는
데마시아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프렐요드 아군이 몬스터 500마리 처치
또는
프렐요드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녹서스 적 챔피언 대상 피해량 50,000 달성
또는
녹서스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아이오니아 와드 30개 설치 또는 파괴
또는
아이오니아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빌지워터 50,000 골드 획득
또는
빌지워터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이쉬탈 처치 관여 40회 달성
또는
이쉬탈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1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필트오버 /
자운
아군이 미니언 1,000마리 처치
또는
필트오버/자운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슈리마 아군이 포탑 35개 파괴
또는
슈리마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타곤 아군이 내셔 남작 5회 처치
또는
타곤 챔피언과 한 팀으로 게임 2회 승리
걸음 100개,
포로 주화 25개

지역 임무는 본인이 속한 서버에서 다음 지역이 열려도 변경되지 않으며, 보유하고 있는 지역 임무를 완료하고 하루가 지나야 새로운 지역 임무가 주어집니다.

지금까지 임무와 목표에 대해서 알아봤으니 나머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각 챔피언은 어느 지역에 속하나요?

와일드 리프트에 존재하는 챔피언들은 그들의 출생 또는 선택에 따라 룬테라의 특정 지역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빌지워터의 해적단처럼 소속 지역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챔피언이 존재하는 반면, 쉽게 알 수 없는 챔피언들도 존재합니다. 아름답게 빚어진 스토리의 미궁 안에서 미션을 수행하느라 바쁜 용감무쌍한 여행자들을 위해 간단한 목록을 소개합니다!

지역챔피언

데마시아 가렌, 럭스, 자르반 4세, 피오라, 쉬바나, 베인, 신 짜오, 소나
녹서스 다리우스, 드레이븐
아이오니아 아리, 아칼리, 진, 야스오, 케넨, 리 신, 마스터 이, 바루스, 제드, 오공, 리 신
프렐요드 애쉬, 트린다미어, 브라움, 올라프, 그라가스
빌지워터 피즈, 그레이브즈, 미스 포츈, 트위스티드 페이트
이쉬탈 말파이트
슈리마 아무무, 나서스, 카이사
타곤 아우렐리온 솔, 소라카
필트오버 이즈리얼, 오리아나, 카밀, 바이
자운 징크스, 블리츠크랭크, 문도 박사, 잔나, 신지드, 직스

걸음 보상

모든 임무에 대해 기존보다 더 많은 보상과 걸음이 주어진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걸음으로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걸음은 보상과 교환하는 데 사용되는 재화입니다!

걸음보상

400 감정표현
700 파랑 가루 600개
1,000 포로 주화 25개
1,300 마커
1600 요들 탐험대 챔피언 선택 상자
1,850 요들 탐험대 포즈 선택 상자
2,000 아이콘 테두리

드디어 완료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여정을 위하여 여러분의 지도에 최대한 열심히 정보를 표시했습니다. 이제 여정을 시작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출처: support-wildrift.riotgames.com/hc/ko/articles/1500000055861

📣 이 여정은 우릴 어디로 데려갈까요? 요들 탐험대가 되어 룬테라를 가로지르며 천방지축 요들들을 만나고 밴들 시티가 선사하는 🎁풍성한 선물🎁을 받으세요. ✅ 다음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https://wildrift.leagueoflegends.com/...

✅ 와일드 리프트 소개 👉 실력과 전략이 격돌하는 5대5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이제 와일드 리프트에서 모바일과 콘솔로 만나 보세요. 새로운 조작법과 박진감 넘치는 진행 속도로 무장한 와일드 리프트에서는 실력대에 상관없이 친구들과 팀을 구성하고 나만의 챔피언을 선택해서 멋진 게임 플레이를 뽐낼 수 있습니다. ✅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하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xOadidS1HL0

요들 탐험대 | 공식 이벤트 트레일러 -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