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필드 리서치와 스페셜 리서치

gametory 2020. 3. 26. 16:15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필드리서치! 스페셜리서치!

모르면 포린이? 용어부터 차근차근 알아보자!

필드 리서치와 스페셜 리서치

특별한 보상을 얻기 위해 포켓몬 리서치에 참여하세요!

 

윌로우 박사는 포켓몬 연구에 도움을 줄 트레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리서치 과제를 완료함으로써 연구를 돕고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리서치 과제에는 특정 포켓몬을 잡거나 파트너 포켓몬과 일정 거리를 걷기 또는 체육관 배틀에서 승리하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 과제를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어려운 리서치 과제일수록 더욱 큰 보상이 주어집니다. 시리즈 리서치 과제의 경우,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 리서치에는 필드 리서치 스페셜 리서치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필드 리서치 과제는 주변의 포켓스톱을 방문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 리서치는 윌로우 박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도전적인 과제로, 완료 시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필드 리서치

필드 리서치 과제는 주변 포켓스톱의 포토디스크를 돌려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의 포켓스톱에서 한 가지 필드 리서치 과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수집하거나 진행할 때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알림이 표시됩니다. 맵뷰에서 리서치 아이콘 

 을 탭하여 현재 과제를 확인합니다.

 

한 번에 최대 3개의 필드 리서치 과제를 수집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으면 또 다른 과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과제가 너무 어려운 경우에는 과제 우측 상단의 휴지통 아이콘을 터치하여 과제를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과제 모서리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더 많은 과제를 완료하게 되면 스탬프를 획득하여 대발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완료한 각 필드 리서치 과제에 대해 하루에 최대 하나의 스탬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가 7개가 되면 최종 보상으로 대발견을 하게 됩니다. 단, 스페셜 리서치를 통해서는 스탬프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팁: 친구와 함께 필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같은 날 같은 포켓스톱을 방문하면 친구와 동일한 필드 리서치 과제를 받습니다.

 

스페셜 리서치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 비슷하지만 많이 다릅니다.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는 다르게 포켓스톱을 돌려 리서치 과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스페셜 리서치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윌로우 박사가 직접 연락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제들은 트레이너 여러분들을 중요한 발견을 위한 여러 여정으로 이끌 것입니다. 또한, 한번 부여받은 스페셜 리서치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필드리서치 #스페셜리서치

필드 리서치와 마찬가지로 스페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한 트레이너는 보상을 받습니다. 시리즈 스페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한 트레이너에게는 더 큰 가치가 있는 보상이 주어지며, 스페셜 리서치는 반복 수행할 수 없습니다. 다만, 윌로우 박사가 주기적으로 새로운 과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출처: 포고 공홈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trainer-progress&f=field-research-and-special-research&l=ko&p=web

 

Pokémon GO: 필드 리서치와 스페셜 리서치

특별한 보상을 얻기 위해 포켓몬 리서치에 참여하세요!윌로우 박사는 포켓몬 연구에 도움을 줄 트레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리서치 과제를 완료함으로써 연구를 돕고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리서치 과제에는 특정 포켓몬을 잡거나 파트너 포켓몬과 일정 거리를 걷기 또는 체육관 배틀에서 승리하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각 과제를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얻을 수...

niantic.helpshift.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trainer-progress&f=field-research-and-special-research&l=ko&p=web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