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언제나 모험 모드

gametory 2020. 3. 26. 17:25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언제나 모험모드는 항상 켜야되는거 아시죠? (배터리 괜찮다면)

그냥 직장 왓다갓다만 해도 쌓이는 걸음 수!

언제나 모험 모드

휴대폰을 꺼내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동 거리를 기록하여 사탕을 얻거나 알을 부화시켜보세요.

 

언제나 모험 모드는 Pokémon GO 앱이 실행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이동 거리를 기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활성 상태를 유지해도 기기 배터리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은 채 파트너 사탕을 얻거나 알을 부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포켓몬이 사탕을 발견했거나 알이 부화할 때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매주 움직인 거리를 기록하여 건강을 관리할 수 있으며, 주간 목표치를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 언제나 모험 모드는 트레이너 레벨이 5 이상일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모험 모드 기능을 사용하려면

 

언제나 모험 모드 기능을 사용하려면 위치 정보를 항상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Apple Health나 Google Fit에 연결해야 합니다.

  1. 메인 메뉴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2.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3. 언제나 모험 모드를 터치합니다. Pokémon GO가 Apple 건강 또는 Google Fit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권한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언제나 모험 모드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다시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언제나 모험 모드 선택을 취소합니다.

 

주간 피트니스 보고서

 

언제나 모험 모드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운동량을 확인하거나 건강 상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간 목표치를 달성했을 때 주간 피트니스 보고서를 받게 되며, 보너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프로필을 통해 현재 상태에 대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antic에서 제공하는 복수의 게임에서 언제나 모험 모드를 활성화 하는 경우:

로그인 방법을 공유하는 한, 기록되는 거리는 동일합니다. 여러 개의 단말기에서 플레이해도 하나의 계정으로 거리가 기록됩니다.

 

게임에 따라 언제나 모험 모드의 거리에 차이가 있는 경우는 가장 긴 거리가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Pokémon GO와 해리포터: 마법사연합 을 설치되어 있으며 Pokémon GO가 해리포터: 마법사연합보다 장거리를 기록하는 경우, 해리포터: 마법사연합에도 같은 거리가 반영됩니다.

 

언제나 모험 모드 기능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언제나 모험 모드 문제 해결 도움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trainer-progress&f=adventure-sync&l=ko&p=web

 

Pokémon GO: 언제나 모험 모드

휴대폰을 꺼내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동 거리를 기록하여 사탕을 얻거나 알을 부화시켜보세요. 언제나 모험 모드는 Pokémon GO 앱이 실행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이동 거리를 기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활성 상태를 유지해도 기기 배터리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은 채 파트너 사탕을 얻거나 알을 부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포켓몬이...

niantic.helpshift.com

https://www.youtube.com/watch?v=zudby2m0spo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trainer-progress&f=adventure-sync&l=ko&p=web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