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룬테라 소식

2021 레전드 오브 룬테라 로드맵

gametory 2021. 1. 9. 05:46
반응형

2021 레전드 오브 룬테라 로드맵

2021 레전드 오브 룬테라 로드맵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2021 레전드 오브 룬테라 로드맵

빌지워터의 지저분한 여관부터 타곤의 아찔한 봉우리, 고대 슈리마 제국을 집어삼킨 사막과 그 너머까지, 2021년의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수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이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항상 새로운 것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진척도, 덱 구성 및 임기응변 방식을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전설 연구소를 기쁜 마음으로 소개합니다!

전설 연구소를 통해 진척도에 따라 유례없는 수준의 위력을 발휘하는 덱을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설 연구소를 진행하며 덱에 포함된 개별 카드를 업그레이드하여 해당 카드의 능력치를 올리고, 키워드나 완전히 새로운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포착 불가, 압도 및 선제공격 키워드를 소유함과 동시에 비용이 1인 10|10 티모를 꿈꿔보지 않은 사람은 없겠죠? 전설 연구소에서는 이러한 꿈(혹은 악몽)이 현실이 됩니다.

전설 연구소는 싱글 플레이어(1.11 패치의 봉우리를 향한 여정과 유사)로 플레이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때 상대방이 악몽에서 튀어나온 티모를 사용하지 않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형태의 덱을 상대로 플레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연구소의 핵심은 실험이므로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죠.

 

레전드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챔피언을 선택해 나만의 전술을 펼치고 전설이 되어 보세요.

playruneterra.com

현재 개발 중인 첫 번째 싱글 플레이어 전설 연구소는 아펠리오스 챔피언 확장팩과 함께 2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전설 연구소에서 여러분이 만들어낼 전설적인 덱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playruneterra.com/ko-kr/news/game-updates/whats-ahead-for-2021/

 

레전드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챔피언을 선택해 나만의 전술을 펼치고 전설이 되어 보세요.

playruneterra.com


<레전드 오브 룬테라 2021 시즌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JblEAM97pOo

2021 레전드 오브 룬테라 로드맵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