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룬테라 소식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연구소 안내: 협동 AI전

gametory 2021. 1. 9. 06:49
반응형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연구소 안내: 협동 AI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연구소 안내: 협동 AI전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연구소 안내

 

올해에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 다양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도입하려고 합니다. 그 실험을 하려면 새롭게 단장한 연구소가 제격이겠죠.

며칠 후 1월 13일부터 협동 AI전 연구소인 공동 전선에서 스릴 넘치는 플레이가 펼쳐집니다! 이번 연구소에서는 다리우스, 드레이븐, 스웨인 중 하나가 이끄는 강력한 녹서스 침략 세력에 맞서는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 도전은 혼자서 도맡기에는 너무 버겁기 때문에 아군과 힘을 합쳐 침략자들을 격퇴해야 합니다.

어떻게 진행되나요?

공동 전선이 출시되면 친구와 함께 도전을 통해 믿음직한 동료와 녹서스 군대에 맞설 수도 있고 혼자 대전을 검색해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도 있습니다. 협동 전략의 핵심은 소통이기 때문에 이번 연구소에서는 성공을 위해 함께 협력할 수 있도록 소통을 위한 여러 가지 감정표현을 추가했습니다. 감정표현으로 동료와의 결속을 강화해 보세요.

두 플레이어는 하나의 보드와 넥서스를 공유하지만 덱과 손에 든 카드는 각자 보유하게 되며, 언제든 동료가 손에 든 카드를 확인하면서 다음 행동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과 협동전 동료의 차례가 번갈아 돌아오기 때문에 게임이 진행되면서 각 플레이어가 한 번씩 공격수 역할을 담당합니다. 즉, 공격 토큰을 가지고 라운드를 시작한 플레이어가 공격 라운드에 전투를 주도하며, 공격 토큰이 없는 플레이어는 수비수 역할을 맡아 수비 라운드에 보드를 맡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협동전 동료와 함께 녹서스 대항 세력을 이끌 챔피언을 선택하게 됩니다. 선택한 챔피언에 따라 전투에서 사용할 덱이 결정되니 동료와 함께 다양한 조합을 선택해서 강한 부분은 더 강화하고 약한 부분은 보완해 보세요.

간단하죠?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협동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일반적인 카드와 함께 전투의 흐름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특별 협동전 카드가 주어집니다. 다음 라운드에 동료를 결집시키고, 서로 강화하며 카드를 전달하고, 넥서스 방어를 단단히 굳히는 등 다양한 플레이를 펼쳐보세요! 전투 없이는 녹서스 군대를 물리칠 수 없습니다. 다리우스, 드레이븐, 스웨인은 몇 가지 전략을 감추고 있어 최대한 서로 협력해야만 쓰러뜨릴 수 있을 겁니다. 김이 샐 수 있으니 모든 내용을 지금 말씀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스웨인은 전략을 모두 공개할 정도로 친절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한 번이나 두 번... 아니면 더 많이 ‘학살’당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또한 이번 연구소의 특징인 협동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또 하나의 신규 기능이 도입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무작위 동료와 함께 게임을 진행할 경우 게임 종료 후 함께 연구소를 플레이했던 동료를 친구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챔피언 조합으로 연승가도를 달리거나 패배를 딛고 일어나 반격하고 싶으신가요? 서로 친구가 되어 함께 전장에서 싸워 보세요!

공동 전선을 비롯해 협동 AI전이라는 일반적인 개념은 올해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 도입이 예정된 수많은 새로운 경험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1월 13일에 이번 신규 연구소가 출시되면 @PlayRuneterra를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의 생각과 최고의 협동 장면 및 명장면을 공유해 주세요!

 

Legends of Runeterra(@PlayRuneterra) 님 | 트위터

@PlayRuneterra 님 언뮤트하기 @PlayRuneterra 님 뮤트하기 팔로우 @PlayRuneterra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PlayRuneterra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PlayRuneterra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PlayRuneterra 님이 차단됨 차단

twitter.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4CJa6_NTK_I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연구소 안내: 협동 AI전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